키플링, 밀레니얼 세대 겨냥 18F/W '스무스 라인'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캐주얼백 브랜드 키플링(Kipling)이 ‘스무스 라인’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스무스 라인은 25-35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신규 컬렉션으로 지난 18S/S에 첫 출시됐다.
/사진=키플링
/사진=키플링

​지난 시즌에는 파스텔톤의 사랑스러운 감성으로 선보였다면, 이번 F/W시즌에는 강렬한 레드와 블랙으로 구성되어 더욱 세련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바이올렛(Violet)은 백팩과 숄더, 토트백 등 총 세 가지 스타일로 착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으로, ​실용성에 세련된 디자인이 더해져 멋진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귀여운 복주머니 형태의 이민(Immin)은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이 있어 숄더와 토트백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미니 백으로, ​내부에는 귀중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링이 부착되어 키, 파우치 등을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사진=키플링
/사진=키플링

​티람(Tiram)은 메인 수납 공간이 크고 패드를 보관할 수 있는 포켓 등이 있어 많은 소지품을 넣을 수 있으며 상단 양쪽에 있는 스냅 단추로 제품을 다양하게 변형할 수 있다.

스무스 라인은 키플링 공식 온라인 쇼핑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996.11하락 30.1518:03 03/08
  • 코스닥 : 904.77하락 18.7118:03 03/08
  • 원달러 : 1133.20상승 7.118:03 03/08
  • 두바이유 : 69.36상승 2.6218:03 03/08
  • 금 : 66.37상승 3.2618:03 03/08
  • [머니S포토] 여성의날 행사서 악수하는 오세훈·안철수…'야권 단일화 물꼬 트이나'
  • [머니S포토] 2021 추경안 국회, 상임위 인사 나누는 성윤모·권칠승 장관
  • [머니S포토] 국민의힘, 서울·부산시장 후보 및 시·도당위원장 연석회의
  • [머니S포토] 민주당·한국노총 고위급 정책협의, "노동 존중 실현 위해 매진"
  • [머니S포토] 여성의날 행사서 악수하는 오세훈·안철수…'야권 단일화 물꼬 트이나'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