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대만 왓슨스 추가 입점… 중화권 공략 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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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12월 대만 내 최다 매장을 보유한 대형 드럭스토어 ‘왓슨스(Watsons)’에 추가 입점하며 중화권 뷰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투쿨포스쿨
2012년 단독 매장을 통해 대만 시장에 첫 발을 내딛은 투쿨포스쿨은 지난 2월 대만 왓슨스 첫 입점 이후 최근까지 총 45개 점에 입점을 완료했으며, 2019년에는 200여개 지점까지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투쿨포스쿨은 이 밖에도 코스메드(COSMED), 포야(POYA), 토모즈(Tomod's) 등 대만의 유명 드럭스토어 입점은 물론, 5개의 단독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내년까지 대만 전역에 총 750여개의 판매처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다.

대만 시장 공략을 위한 투쿨포스쿨의 주력 제품은 중국에서 상위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바이로댕 3종(쉐딩, 하이라이터, 블러셔)’과 대만 여성들이 가장 관심을 갖는 색조라인이다.

한편, 투쿨포스쿨은 2016년 9월 중국 패션 그룹 하선(Harson)과 합작법인 설립 계약을 맺은 뒤 중국 시장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실제 11월 11일 광군제 하루 동안 전년 대비 약 126% 성장한 10억 6000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대만 시장은 중국과 홍콩 등 중화권 전체로 확대해 나갈 수 있는 교두보 역할을 하는 곳”이라며, “앞으로도 단독매장 오픈과 드럭스토어 추가 입점 등 적극적인 소비자 접점 확대를 통해 대만은 물론, 중국 본토에까지 투쿨포스쿨의 브랜드와 우수한 제품력을 널리 알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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