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 콘텐츠 스피킹맥스, 이서진·배정남 모델로 한 CF 공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디지털 콘텐츠 기업 스터디맥스의 스피킹맥스가 이서진과 배정남이 출연하는 2019 스피킹맥스 신규 CF를 공개했다.
/사진=스터디맥스
/사진=스터디맥스

‘현지체험영어’ 콘셉트의 신규 CF는 스피킹맥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됨과 동시에 약 30만뷰를 돌파했다. 광고 속 이서진과 배정남은 ‘브로케미’를 뽐내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번 광고는 전 세계 현지에서 매일매일 여행하듯 배우는 스피킹맥스만의 현지체험형 콘텐츠를 재치 있게 담아냈다. 광고는 배정남이 강의실 영어와 다른 현지 원어민의 영어에 놀라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속도, 억양, 발음 등 원어민 영어를 미리 체험하는 것의 중요성을 현지에서 깨닫는 장면을 통해 공감대를 형성한다. 또한, 배정남은 자신의 대표 유행어인 ‘Sure, Why not? (왜 안됩니까?)’이란 멘트로 웃음을 자아낸다.

스피킹맥스는 지루한 강의식 영어가 아닌 실제 현지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살아있는 영어를 알려주는 현지체험형 영어프로그램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전 세계 각지의 2,332명 원어민 영상을 통해 학습자가 마치 현지에 있는 것처럼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스피킹맥스는 이번에 공개한 ‘현지체험’편과 함께 2편의 영상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영어공부에 대한 오해와 이를 바로 짚어주는 ‘솔직토크’편과 짧은 6초짜리 영상을 통해 현지체험 영어의 중요성을 담아냈다. 스피킹맥스 신규 CF는 스피킹맥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터디맥스 심여린 대표는 “광고 속 배정남처럼 영어공부는 책이 아닌 원어민 영어로 학습해야 한다는 걸 많은 분들이 공감해주고 있는 것 같다”며 “스피킹맥스를 통해 원어민의 말하는 속도, 억양, 발음에 익숙해지고 진짜 영어를 배우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198.62상승 4.2918:03 04/16
  • 코스닥 : 1021.62상승 7.7218:03 04/16
  • 원달러 : 1116.30하락 1.318:03 04/16
  • 두바이유 : 66.77하락 0.1718:03 04/16
  • 금 : 65.12상승 0.9518:03 04/16
  • [머니S포토] 신임 총리 지명 당일, 준비단 사무실 찾은 '김부겸'
  • [머니S포토] 경제계 찾은 홍남기 '경제동향 점검 및 정책 추진방향 논의'
  • [머니S포토] 더불어민주당 새 원내대표에 '친문' 4선 윤호중 의원 선출
  • [머니S포토] 민관협력 '탄소중립' 컨트롤타워, 오늘 추진위 발족
  • [머니S포토] 신임 총리 지명 당일, 준비단 사무실 찾은 '김부겸'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