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NBA NOW'로 글로벌시장 정조준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사진=게임빌
/사진=게임빌
게임빌이 글로벌 농구게임 신작 ‘NBA NOW’를 호주 구글플레이에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앞서 게임빌은 미국 NBA 전체팀 공식유니폼과 전용코트를 포함한 NBA 공식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파트너십을 맺었다. 중국 개발사 ‘레드 덩크’와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도 체결해 모바일 농구게임시장 공략을 정조준 한다.

레드 덩크가 개발한 NBA NOW는 ‘세로형 원터치’ 플레이 방식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며 카드 수집 및 시뮬레이션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NBA 리그 진행에 따라 선수 데이터가 실시간 업데이트되며 선수가 부상을 당하면 유저가 메디컬 리포트를 보며 매니징하는 등 세밀한 게임성을 내세웠다.

게임빌 관계자는 “이 게임은 미국 NBA·중국 개발사와 함께 선보이는 대형 프로젝트로 글로벌시장에서 높은 성과를 기대한다”며 “북미 등 글로벌 NBA 팬들을 비롯해 세계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반향을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NBA NOW는 호주를 시작으로 글로벌 전역에 출시될 예정이다.


 

채성오
채성오 cso86@mt.co.kr  |  facebook

머니S 채성오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527.94상승 4.1618:01 08/12
  • 코스닥 : 831.63하락 0.5218:01 08/12
  • 원달러 : 1302.40하락 0.618:01 08/12
  • 두바이유 : 96.03상승 1.1418:01 08/12
  • 금 : 1807.20하락 6.518:01 08/12
  • [머니S포토] 공판 마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 [머니S포토] 민주당 "웹툰, K-콘텐츠 핵심…창작자 권익 및 처우해야"
  • [머니S포토] 8.15 특사 발표차 브리핑룸 들어서는 한동훈 장관
  • [머니S포토] 고개 숙인 김성원
  • [머니S포토] 공판 마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