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백0100, 론칭 1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2월 중 세탁세제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블랭크코퍼레이션이 리빙 브랜드 ‘공백0100’ 론칭 1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블랭크코퍼레이션
/사진=블랭크코퍼레이션
31일까지 나흘간 진행되는 이번 감사 이벤트에서는 베스트 제품 6종 구매 시 ‘원플러스원(1+1)’ 혜택을 제공하며, 브랜드 신규회원에게는 즉시 사용가능한 할인쿠폰(3000원 상당)을 증정한다.

베스트 제품 6종에는 2018년 1월 출시해 400만 개(EA)이상 판매된 ‘세탁조 크리너’와 ‘매일 쓰는 주방세제’, ‘찌든때 크리너’, ‘실리카겔 제습제’, ‘곰팡이 제거젤’ 등 생활 클린용품 및 자가 발열의 ‘겨울잠 이불’ 등 리빙제품이 포함됐다.

블랭크코퍼레이션 이승정 브랜드 디렉터는 "론칭부터 소비자의 니즈과 결핍에 공감하며 더 나은 삶을 제안하는 제품개발을 위해 노력해왔다"며, "고객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공백0100’의 다양한 혜택을 누리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백0100’은 브랜드 론칭 1년만에 400만 개 이상 판매된 스테디셀러 제품을 탄생시킨 리빙 브랜드다. 앞으로 ‘공백0100’은 2월 초 ‘세탁세제’ 출시를 시작으로 ‘이불’ 제품 라인업 확장에 돌입할 것으로 알려졌다.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056.52상승 12.6512:10 03/03
  • 코스닥 : 928.30상승 5.1312:10 03/03
  • 원달러 : 1123.40하락 0.612:10 03/03
  • 두바이유 : 62.70하락 0.9912:10 03/03
  • 금 : 61.41하락 2.8212:10 03/03
  • [머니S포토]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청년 고용 활성화 방안
  • [머니S포토] 4.7 재보궐 관련 용문시장 찾은 '박영선'
  • [머니S포토]용산 정비창 부지 정화사업 현장, 안전모 착용하는 '김종인'
  • [머니S포토] 제31차 비상경제 중앙대책본부 회의, 발언하는 홍남기
  • [머니S포토]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청년 고용 활성화 방안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