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어린이 환자 위한 '힐링정글' 캠페인, 유튜브 1000만뷰 돌파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힐리정글' 캠페인./사진=현대해상 제공
'힐리정글' 캠페인./사진=현대해상 제공

현대해상은 ‘힐링정글(Healing Jungle)’ 캠페인 영상이 공개 46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힐링정글'은 어린이 환자들을 위해 병원 내부에 가상의 정글 놀이터를 마련해주는 캠페인이다. 병원을 즐거운 공간으로 변화시켜 아이들의 두려움 극복과 치료에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현대해상은 지난해 12월부터 세브란스 어린이병원 및 서울아산병원 어린이병원에 '힐링정글'을 설치하고 지난달 19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4분 분량의 캠페인 영상은 투병중인 환아와 부모의 실제 사연과 더불어 '힐링정글'을 체험하는 어린이들의 모습, 의료진 인터뷰, 전문가들의 자문을 통한 ‘힐링정글’ 제작과정 등으로 구성됐다.

황미은 상무는 “힐링정글이 아픈 아이들의 마음까지 치유해 줄 수 있는, 조금은 특별한 놀이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마음의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현대해상의 기업철학을 담은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심혁주
심혁주 simhj0930@mt.co.kr  | twitter facebook

금융팀 심혁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069.05하락 53.5118:03 01/28
  • 코스닥 : 961.23하락 24.6918:03 01/28
  • 원달러 : 1119.60상승 15.218:03 01/28
  • 두바이유 : 55.53하락 0.1118:03 01/28
  • 금 : 55.74상승 0.4218:03 01/28
  • [머니S포토] 정부서울청사 찾은 김진욱 공수처장
  • [머니S포토] 박영선 '의료영상정보 솔루션 기업 인피니트헬스케어 방문'
  • [머니S포토] 오세훈 "서울시민에게 스마트워치 보급해 건강 모니터링"
  • [머니S포토] 수제화 거리 둘러보는 나경원
  • [머니S포토] 정부서울청사 찾은 김진욱 공수처장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