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세포라 등 멕시코 주요 유통 채널 4월 입점… 중남미 시장 노크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세포라를 비롯한 멕시코 내 주요 유통 채널에 4월 입점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아토팜
©아토팜

멕시코 ‘세포라(Sephora)’ 24개 매장에 아토팜 키즈 라인 및 선케어 제품, 멕시코 명품 백화점 ‘팔라시오 데 이에로(Palacio de Hierro)’ 13개 매장에 아토팜 전 제품이 4월 입점을 준비 중이다.

네오팜은 현지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한편, 입점 매장 수를 하반기까지 점차 늘려나가고 동시에 추가적인 유통 채널을 적극 개발∙육성해 나간다는 방침을 전했다.

한편, 네오팜은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과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를 아시아, 유럽 등 전세계에 수출하고 있다. 지난 9월, 대만 최대 드럭스토어 ‘코스메드(Cosmed)’에 이어 10월 러시아 최대 약국체인 ‘36.6’의 일부 매장에 입점했다. 또한, 올해 2월에는 스웨덴 최대 약국체인 ‘아포텍 예타트(Apotek Hjärtat)‘ 온라인몰에 리얼베리어가 입점했다.
 

  • 0%
  • 0%
  • 코스피 : 2596.75하락 7.4913:16 05/16
  • 코스닥 : 855.68상승 2.613:16 05/16
  • 원달러 : 1284.40상승 0.213:16 05/16
  • 두바이유 : 106.65상승 3.8413:16 05/16
  • 금 : 1807.40하락 16.413:16 05/16
  • [머니S포토] 송영길 "임차인 전부 재정착할 수 있게 만들겠다"
  • [머니S포토] 오세훈·김은혜 '서울-경기 상생발전 정책협약'
  • [머니S포토] 尹 대통령 "59.4조 추경, 소상공인 손실 온전히 보상할 것"
  • [머니S포토] 성평등 국회 실현 실천 결의안.. 국회 여가위 회의
  • [머니S포토] 송영길 "임차인 전부 재정착할 수 있게 만들겠다"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