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유럽·북미에 이어 아시아 시장 공략 '가속도'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시스템·시스템옴므 상하이 프레젠테이션 사진
시스템·시스템옴므 상하이 프레젠테이션 사진
한섬의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가 유럽·북미에 이어 중국 등 아시아권 시장 공략에도 나선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인 한섬은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가 오는 27일부터 4월3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2019년 가을·겨울(F/W) 상하이 패션위크’ 기간 쇼룸(Showroom)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쇼룸은 특정기간 현지 패션·유통 관련 바이어들에게 자사 브랜드의 제품을 알리는 공간으로 한섬은 상하이 황푸취에 위치한 YQL Fashion & Art Space’ 건물 내에 263㎡ 규모로 쇼룸을 꾸밀 예정이다.

한섬은 이번 상하이 쇼룸 행사에서 지난 1월 파리 패션위크에서 선보인 ‘시스템·시스템옴므’ 남녀 293종의 2019년 가을·겨울 의류를 선보인다. 또한 아시아 국가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하는 ‘미니 프레젠테이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앞서 한섬은 지난 1월 프랑스 톰그레이하운드 파리 매장에서 진행된 제1차 ‘시스템·시스템옴므’ 2019 F/W패션 단독 쇼룸 행사를 통해 전세계 11개국 20개 패션·유통업체와 홀세일(도매) 계약을 체결했다. 또한 1차 쇼룸 행사 이후에 같은 장소에서 2차 쇼룸 행사(3월4일~7일)를 열었으며 현재 20여개 패션·유통 업체와 계약 상담을 진행 중이다.


 

김설아
김설아 sasa7088@mt.co.kr

머니S 산업1팀 재계 담당 기자.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605.87하락 41.5118:01 05/24
  • 코스닥 : 865.07하락 18.5218:01 05/24
  • 원달러 : 1266.20상승 2.118:01 05/24
  • 두바이유 : 109.47상승 1.418:01 05/24
  • 금 : 1865.40상승 17.618:01 05/24
  • [머니S포토] 이재명 '계양 테크노밸리 마스터플랜 발표'
  • [머니S포토] 손 맞잡은 이준석·한덕수
  • [머니S포토] 송영길 서울시장 후보 "유엔을 서울로"
  • [머니S포토] '신기업가정신' 선포식 개최
  • [머니S포토] 이재명 '계양 테크노밸리 마스터플랜 발표'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