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터넷진흥원, 고객만족도 'S등급' 최초 달성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한국인터넷진흥원 전경. / 사진제공=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인터넷진흥원 전경. / 사진제공=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은 기획재정부가 주관한 '2018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우수(S) 등급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KISA는 2011년부터 7년 연속 고객만족도 우수(A) 등급을 유지했으며, 기관 설립 후 최고 등급인 S등급을 받은 건 이번이 처음이다.

KISA는 인터넷 이용환경 개선, 전자문서의 이용 활성화 등 인터넷 신산업 기반 조성과 정보보호 산업지원센터 운영, DDoS 사이버대피소 운영 등 영세사업자에 대한 맞춤형 지원 등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김석환 KISA 원장은 "이번 결과에 안주하지 않고 대국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는 인터넷·정보보호 전문기관으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주=정태관
광주=정태관 ctk3312@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S 호남지사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202.32하락 40.3318:03 07/30
  • 코스닥 : 1031.14하락 12.9918:03 07/30
  • 원달러 : 1150.30상승 3.818:03 07/30
  • 두바이유 : 75.41상승 0.3118:03 07/30
  • 금 : 73.90상승 0.2218:03 07/30
  • [머니S포토] 피켓시위 LH노조원과 인사하는 與 '송영길'
  • [머니S포토] 국민의힘 입당한 윤석열
  • [머니S포토] 입장하는 이인영 통일부 장관
  • [머니S포토] '체계·자구 심사권 폐지' 촉구하는 장경태 의원
  • [머니S포토] 피켓시위 LH노조원과 인사하는 與 '송영길'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