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제3회 고객행복센터 고객헌장 선포식 개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사진=NH농협카드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제3회 카드고객행복센터 고객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카드고객행복센터 상담원 약 300여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고객헌장 선포 및 서비스 행동지침 제창 등을 통해 직원의 일체감을 조성하고 ‘고객만족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자’는 직원들의 실천의지에서 마련됐다.

올해 카드고객행복센터는 상담능력 전문성 향상을 위한 카드전용 '지능형KMS시스템'을 오픈했고 '감성분석 시스템'을 고도화해 콜센터 통화품질 향상에 기여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응대의 최접점에서 지켜야 할 사항을 다짐하고 스스로를 점검해보는 좋은 계기가 됐다”며 “올해는 카드업계 최우수 콜센터로 도약할 수 있는 한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대웅
서대웅 mdw1009@mt.co.kr

<머니S> 금융팀 서대웅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617.22상승 11.3518:03 05/25
  • 코스닥 : 872.69상승 7.6218:03 05/25
  • 원달러 : 1264.60하락 1.618:03 05/25
  • 두바이유 : 107.94하락 1.5318:03 05/25
  • 금 : 1865.40상승 17.618:03 05/25
  • [머니S포토]'오차범위 내 접전' 속 열린 이재명·윤형선 방송토론회
  • [머니S포토] 국정원장 인사청문회, 의견 나누는 '김규현'
  • [머니S포토] 국회 법사위, 첫 차별금지 공청회…국민의힘 전원 불참
  • [머니S포토] 제74회 국회 개원 기념식, 국민의례하는 박병석 의장
  • [머니S포토]'오차범위 내 접전' 속 열린 이재명·윤형선 방송토론회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