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스, 미국 뷰티 유통업체 '얼타' 입점… "해외 채널 확장 중"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뷰티 브랜드·콘텐츠 개발 기업 위시컴퍼니가 자사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가 미국 최대 뷰티 유통업체 얼타(Ulta) 온라인몰에 입점했다고 17일 밝혔다.
©위시컴퍼니
©위시컴퍼니

클레어스는 얼타 이외에도 패션 커머스 리볼브(Revolve)와 코스메틱샵 라일리 로즈(Riley Rose)의 온·오프라인 매장, 뉴욕을 기반으로 한 오프라인 뷰티 스토어 리키스 엔와이씨(Ricky's NYC)등에도 진출해 있다.

클레어스는 미국 외에도 유럽과 동남아시아 등에서 꾸준히 신규 채널을 확장하고 있다. 싱가폴,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과 스페인을 기점으로 스웨덴, 노르웨이, 독일 등 북유럽까지 활발하게 확장하고 있다.

그리고 영국 셀프리지(Selfridge’s) 백화점과 유럽 뷰티스토어 룩판타스틱(Lookfantastic) 온라인 채널 등 영국을 시작으로 동유럽까지 판매를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클레어스 해외 영업·마케팅을 담당하는 위시컴퍼니 손혜진 매니저는 “이번 얼타 입점은 클레어스의 최대 해외 유통 채널인 미국 시장에서의 온∙오프라인 채널 확장 속도를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K-뷰티 브랜드 중 하나로 클레어스를 알게 된 사람들이 클레어스 브랜드 자체에 대한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267.93상승 2.9718:01 06/18
  • 코스닥 : 1015.88상승 12.1618:01 06/18
  • 원달러 : 1132.30상승 1.918:01 06/18
  • 두바이유 : 73.51상승 0.4318:01 06/18
  • 금 : 70.98하락 1.3718:01 06/18
  • [머니S포토] 윤호중 원내대표 발언 경청하는 김진표 부동산 특위 위원장
  • [머니S포토] 제7차 공공기관운영위, 입장하는 '홍남기'
  • [머니S포토] 법사위 주재하는 박주민 위원장 대리
  • [머니S포토] 광주 건물붕괴 사건 피해자를 향해 고개 숙인 권순호
  • [머니S포토] 윤호중 원내대표 발언 경청하는 김진표 부동산 특위 위원장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