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KSQI 우수콜센터 10년 연속 선정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사진=삼성전자서비스
/사진=삼성전자서비스
삼성전자서비스가 가전제품 상담서비스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

삼성전자서비스는 9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9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가전서비스 10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전문 평가단이 콜센터 상담서비스를 체험하며 평가를 진행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 중심의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10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

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에게 신속 정확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업계 최고 수준의 상담 인프라 및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상담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콜센터를 24시간 365일 운영하고 있으며 영어, 중국어 등 외국어 상담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고객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지 않고 문제를 진단받고 즉시 해결할 수 있도록 '실시간 맞춤형 채팅상담', '원격진단 서비스' 등을 실시하고 있다.

삼성전자서비스 관계자는 "고객 감동의 상담서비스 실천을 위해 끊임없는 혁신 활동을 추진해 '고객이 원하는 그 이상의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한듬
이한듬 mumford@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S 산업팀 기자입니다.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198.62상승 4.2918:03 04/16
  • 코스닥 : 1021.62상승 7.7218:03 04/16
  • 원달러 : 1116.30하락 1.318:03 04/16
  • 두바이유 : 66.77하락 0.1718:03 04/16
  • 금 : 65.12상승 0.9518:03 04/16
  • [머니S포토] 신임 총리 지명 당일, 준비단 사무실 찾은 '김부겸'
  • [머니S포토] 경제계 찾은 홍남기 '경제동향 점검 및 정책 추진방향 논의'
  • [머니S포토] 더불어민주당 새 원내대표에 '친문' 4선 윤호중 의원 선출
  • [머니S포토] 민관협력 '탄소중립' 컨트롤타워, 오늘 추진위 발족
  • [머니S포토] 신임 총리 지명 당일, 준비단 사무실 찾은 '김부겸'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