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코리아, 스웨디시 라이프 체험 '2019 헤이 파밀리' 성료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볼보자동차코리아, ‘헤이 파밀리’(hej familj) 성료.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 ‘헤이 파밀리’(hej familj) 성료.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24일 1박2일간 강원도 롯데 리조트 속초에서 고객초청 이벤트 ‘2019 헤이 파밀리’(Hej Familj)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헤이 파밀리’는 스웨덴어로 ‘안녕하세요’를 뜻하는 ‘헤이’(Hej)와 ‘가족’이라는 의미인 ‘파밀리’(Familj)의 합성어다. 오너 가족들을 대상으로 볼보차코리아가 매년 진행하고 있는 고객초청 이벤트다. 단순히 차의 성능에서 나아가 볼보차가 지향하는 ‘스웨디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일상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볼보자동차 오너 가족 100팀,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이번 행사에서는 인피니티 풀에서 즐기는 힐링타임을 비롯해 북유럽 이끼로 만드는 컬러 테라피, 스칸디아모스 클래스, 스웨디시 달라호스 클래스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올해 3점식 안전벨트 60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세이프티 백 클래스는 어린이 교통안전 교육과 놀이를 접목한 형태의 프로그램으로 자녀를 동반한 가족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참가자들은 일정 중 볼보차가 UN 환경 계획의 ‘깨끗한 바다’(Clean Seas) 캠페인의 일환으로 시작한 ‘일회용 플라스틱 프리’(Single use plastic free)에 함께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행사장에는 일회용 플라스틱 대신 자연분해가 가능한 펄프나 우드 소재의 식기류, 옥수수전분으로 코팅한 친환경 종이컵이 제공됐다. 각 객실에는 알루미늄에 담긴 유기농 친환경 어메니티 등이 제공됐다.

이만식 볼보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상무는 “볼보가 고객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진정한 의미는 차를 통해 더 가치 있는 시간과 공간의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인간중심의 철학을 전하는 스웨디시 럭셔리 브랜드로서 고객들과 소통하고 새로운 삶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완
이지완 lee88@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S 산업2팀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012.95하락 86.7418:03 02/26
  • 코스닥 : 913.94하락 22.2718:03 02/26
  • 원달러 : 1123.50상승 15.718:03 02/26
  • 두바이유 : 64.42하락 1.6918:03 02/26
  • 금 : 64.29하락 1.118:03 02/26
  • [머니S포토] '예타면제' 가덕도 신공항 특별법, 국회 통과
  • [머니S포토] 허창수, 전경련 정기총회 입장
  • [머니S포토] 대화하는 윤호중 법사위원장과 여야 간사
  • [머니S포토] 체육계 폭력 등 문체위, 두눈 감고 경청하는 '황희'
  • [머니S포토] '예타면제' 가덕도 신공항 특별법, 국회 통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