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CK] 신세계인터내셔날, 주력브랜드 매출 부진… 목표가 '하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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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증권은 14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대해 "주력 브랜드인 '비디비치' 매출이 전분기 대비 다소 부진하다"면서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를 38만원에서 32만원으로 15.7% 하향 조정했다.

하누리 KB증권 애널리스트는 "주력 브랜드인 '비디비치' 매출이 전분기 대비 다소 부진함에 따라 투자심리가 악화된 상황"이라며 "단기 모멘텀은 없으나 바닥 잡기 구간에 진입할 가능성은 크다"고 분석했다.

하 애널리스트는 "실적 관련 우려는 충분히 반영됐다고 판단한다"며 "주가는 이미 전 고점 대비 32% 하락했는데 비디비치의 브랜드 소구력이 떨어졌다고 평가하기에는 이르다"고 설명했다.

그는 "2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3061억원, 182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화장품은 여전히 고성장 가도를 달릴 것이며 생할용품은 출점 확대에 따라 비용이 증가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아울러 그는 "의류는 빠르게 더워진 날씨가 봄 상품 매출에 영향을 준 것으로 파악된다"며 "부진한 매출에 할인 판매가 더해지면서 감익 폭을 키울 전망"이라고 덧붙였다.
 

류은혁
류은혁 ehryu@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S 류은혁 기자입니다. 이면의 핵심을 전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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