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소프트, 왕홍 라이브 통해 어린이 목욕제품 ‘캐리팝’ 중국 판매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어린이 콘텐츠 기업 캐리소프트가 ‘왕홍’의 라이브 방송 전문기업인 맥스타8과 손잡고 어린이 목욕제품인 '캐리팝' 상품의 중국 판매를 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캐리소프트
©캐리소프트
캐리소프트와 맥스터8은 1차로 27일부터 한국을 방문한 다수의 중국 왕홍들로 하여금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캐리팝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캐리소프트의 '캐리팝'은 거품놀이를 하며 목욕을 즐기도록 한 제품으로 2018년 5월 한국에서 먼저 출시돼 한국 어린이들의 인기를 모았으며, 최근 중국에서도 생산을 시작해 중국 현지 판매가 가능해졌다.

캐리소프트 박창신 대표는 “코스맥스 및 맥스터8과의 제휴를 통해 중국 전체 시장을 겨냥한 미디어 커머스 사업을 본격적으로 진행할 수 있게 됐다”며 “캐리팝을 시작으로 다양한 한국 제품들의 중국 판매가 활성화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085.90하락 64.0318:03 01/15
  • 코스닥 : 964.44하락 15.8518:03 01/15
  • 원달러 : 1099.40상승 1.418:03 01/15
  • 두바이유 : 55.10하락 1.3218:03 01/15
  • 금 : 55.39하락 0.3118:03 01/15
  • [머니S포토] 코로나19 대응 및 백신 접종 계획 관련 간담회
  • [머니S포토] 기아차 31년만에 '기아'로 사명 공식 변경
  • [머니S포토] 새롭게 선보인 '갤럭시 S21' 전작 대비 뭐가 달라졌을까
  • [머니S포토] 이낙연 "불평등해소TF, 이익공유제부터 논의"
  • [머니S포토] 코로나19 대응 및 백신 접종 계획 관련 간담회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