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컷, 여행 매거진 '로스트인'과 협업 캠페인 공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브랜드 지컷(g-cut)이 여행 가이드북 매거진 ‘로스트인(LOST iN)’과 협업한 캠페인을 선보였다.

image

이번 캠페인은 여성복 브랜드와 여행 가이드북이라는 분야 간의 경계를 뛰어넘는 색다른 협업으로 새로운 가치와 신선함을 전달한다.

image

캠페인은 ‘My Favorite City’를 테마로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10가지 도시의 각기 다른 표지를 심플하면서도 쿨하게 담은 10가지 티셔츠와 3가지 스웻셔츠를 시리즈로 출시했다. 도시는 서울, 런던, 베를린, 리스본, 스톡홀름, 비엔나, 로스앤젤러스, 뉴욕, 마이애미, 파리가 포함된다. 이번 컬렉션은 더워지는 여름 캐주얼한 데일리룩뿐 아니라 해외 여행지에서도 편안함보다는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중시하는 밀레니어족 들을 위한 도시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image

특히, 지컷과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로스트인에서 특별히 개발한 서울 타이포그래피와 컬러가 디자인된 의류 아이템 출시와 더불어 이전에는 없었던 LOST iN 서울 편이 올 7월 첫 출간될 예정이다.


한편, 지컷은 특별 팝업전시를 준비했다. 힙스터들의 성지로 불리는 복합문화공간 사운즈 한남의 서점 스틸북스에서 7월 2일부터 16일까지 2주간 팝업 전시를 오픈해 소비자들이 직접 의류 아이템과 가이드북을 접할 기회를 마련했다. 

 

  • 0%
  • 0%
  • 코스피 : 3026.26하락 17.2318:03 03/05
  • 코스닥 : 923.48하락 2.7218:03 03/05
  • 원달러 : 1126.10상승 118:03 03/05
  • 두바이유 : 69.36상승 2.6218:03 03/05
  • 금 : 66.37상승 3.2618:03 03/05
  • [머니S포토] 독도지속가능이용위 입장하는 정세균 총리
  • [머니S포토] 눈물 흘리는 이용수 할머니
  • [머니S포토] 발렌타인, 자사 모델 정우성·이정재와 함께
  • [머니S포토] 정세균 "이번 추경안은 민생 치료제이자 민생 백신"
  • [머니S포토] 독도지속가능이용위 입장하는 정세균 총리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