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고속, ‘한국서비스대상’ 8년 연속 종합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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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덕연 금호고속 사장(왼쪽)은 매일 아침 운수사원을 격려하고 안전 운행을 당부하고 있다./사진=금호고속 제공.
이덕연 금호고속 사장(왼쪽)은 매일 아침 운수사원을 격려하고 안전 운행을 당부하고 있다./사진=금호고속 제공.
금호고속이 오는 5일 `2019 한국서비스대상’에서 8년 연속 고속버스 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한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한국서비스대상은 고객 중심의 경영활동을 바탕으로 서비스 품질 개선에 탁월한 성과를 보여준 기업과 개인을 포상하는 제도이다. 

이번 평가에서 금호고속은 리더십, 전략, 고객과 시장 중시, 정보와 지식, 인적자원, 부문별 경영성과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금호고속은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업계 내에 ‘도로 위의 퍼스트 클래스’라고 불리는 ‘프리미엄 고속버스’개발 및 도입을 주도해 한층 진화한 고객의 요구를 반영했다. 

또한 업계 최초로 ADAS(첨단운전자지원장치) 및 신 DTG(디지털운행기록계)의 각종 데이터를 종합해 K-DRI(금호 운전자 위험 관리지수)를 산출하는 등 승무사원 운전습관 계도에 적극 활용해 안전운행을 관리해 나갈 예정이다. 

이덕연 금호고속 사장은  “그 동안 보내주신 고객님의 사랑과 성원에 매우 감사드린다.” 며 “앞으로도 금호고속은 고객을 가족처럼 친구처럼 사랑하는 마음을 바탕으로 국내 운수업체의 선두기업으로서 책임과 자신감을 갖고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광주=이재호
광주=이재호 jaeho5259@mt.co.kr  | twitter facebo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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