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스, 베트남 네 번째 오프라인 행사 '코리안 리얼 글로우'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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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 브랜드·콘텐츠 개발 기업 위시컴퍼니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dear.klairs)가 베트남 대형 뷰티 브랜드 편집숍이자 클레어스의 주요 판매 채널 중 하나인 ‘새미샵 (Sammi Shop)’과 함께 ‘코리안 리얼 글로우(Korean Real Glow)’를 주제로 베트남 호찌민에서 현지 소비자와 바이어, 미디어를 직접 만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위시컴퍼니
©위시컴퍼니

베트남에서 네 번째로 개최한 이번 행사에서 박성호 대표는 베트남에서 클레어스가 성장해온 과정과 앞으로의 방향을 공유했다. 이어 클레어스 해외 영업·마케팅 총괄 손혜진 수석 매니저는 한국 스킨케어 트렌드를 소개했다.

그리고 발표 후에는 베트남 뷰티 인플루언서이자 위시컴퍼니의 자체 유튜브 채널 ‘위시트렌드(Wishtrend)TV 베트남’의 메인 호스트들이 스킨케어 토크쇼와 퀴즈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클레어스는 2015년 베트남 시장에 첫발을 내딛었고, 뷰티 브랜드 편집숍 새미샵 입점을 시작으로 가디언(Guardian)과 하사키(Hasaki), e커머스 쇼피(Shopee)까지 판매처를 확장했다. 1월에는 왓슨스(Watsons) 베트남 1호점에 입점하는 등 베트남 온·오프라인 주요 유통 채널에 자리했다.

위시컴퍼니 박성호 대표는 “클레어스는 베트남 진출 이후 꾸준히 오프라인 행사를 열고 온라인에서도 페이스북, 유튜브 등 소셜미디어 채널을 활용해 인지도를 쌓았다. 작년에 개설한 ‘위시트렌드TV 베트남’ 채널에는 메인 호스트로 베트남 인플루언서들을 기용하는 등 베트남 소비자들에게 가장 잘 닿을 수 있는 현지화 콘텐츠 방향을 고민하며 다양한 실험을 계속하고 있다”며 “이러한 활동들과 동시에 유통 채널을 늘려가며 베트남 시장 성장세에 속도를 낼 것“이라고 전했다.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머니S 강인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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