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3분기 게임브랜드 가치 1위 올라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넷마블이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9년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게임부문 1위를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전체 순위로는 56위다.

올 3분기 100대 브랜드 조사는 지난 7~9월까지의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총 230여개 부문 대표 브랜드 1000여개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넷마블의 경우 게임회사로는 유일하게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3분기 모바일 위치 기반 그림퀴즈게임 ‘쿵야 캐치마인드’를 출시한 넷마블은 올 하반기 자체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세븐나이츠2’와 ‘A3: 스틸 얼라이브’ 등을 개발하고 있다.

한편 넷마블은 2014년부터 매년 게임 분야 브랜드가치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지난 3월 발표한 ‘2019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도 게임 부문 정상에 올랐다.
 

채성오
채성오 cso86@mt.co.kr  |  facebook

머니S 채성오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625.32하락 22.0611:43 05/24
  • 코스닥 : 877.25하락 6.3411:43 05/24
  • 원달러 : 1265.20상승 1.111:43 05/24
  • 두바이유 : 109.47상승 1.411:43 05/24
  • 금 : 1847.80상승 5.711:43 05/24
  • [머니S포토] 송영길 "강남북 균형 발전위해 강북지역 교통문제 해소가 우선"
  • [머니S포토] 尹 정부 '첫' 총리 한덕수, 박병석 국회의장 예방
  • [머니S포토] 방송토론회 앞서 인사하는 김은혜·김동연
  • [머니S포토] 오세훈 후보 '시민들에게 지지호소'
  • [머니S포토] 송영길 "강남북 균형 발전위해 강북지역 교통문제 해소가 우선"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