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 화보… 팬심 저격 '눈빛'까지?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카이 화보. /사진=사무엘 브래들리 제공
카이 화보. /사진=사무엘 브래들리 제공

그룹 엑소 카이가 명품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약했다.

모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아이웨어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카이는 최근 단편 영상 시리즈 ‘The Performers’(더 퍼모머스)에 참여했다.

카이 화보. /사진=사무엘 브래들리 제공
카이 화보. /사진=사무엘 브래들리 제공

카이는 ‘The Performers’ 세번째 시즌의 다섯번째 에피소드 뮤즈로 촬영을 진행해 ‘시간과 공간을 뛰어넘는 기억 여행’을 콘셉트로, 자전적인 이야기를 판타지 드라마 형식으로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앞서 카이는 지난 4일 영국 패션 매거진 ‘GQ’가 발표한 ‘2020 베스트 드레서 남성 50인(The 50 best-dressed men of 2020)’에 K-POP 아티스트로서는 유일하게 7위에 이름을 올려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정소영
정소영 wjsry21emd@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S 산업1팀 유통 담당 정소영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173.05상승 38.5318:03 05/18
  • 코스닥 : 969.10상승 6.618:03 05/18
  • 원달러 : 1130.50하락 4.318:03 05/18
  • 두바이유 : 69.46상승 0.7518:03 05/18
  • 금 : 67.17상승 1.9118:03 05/18
  • [머니S포토] 아기상어 캐릭터 제품 살펴보는 권칠승 중기부 장관
  • [머니S포토] 한예리 "MODAFE 2021 홍보대사 됐어요"
  • [머니S포토] 與 김병욱 "블록체인·가상자산 거래, 막을 수 없는 현상이자 흐름"
  • [머니S포토] 토요타, 2022년형 뉴 캠리 공식 출시…가격은 3669만~4357만 원
  • [머니S포토] 아기상어 캐릭터 제품 살펴보는 권칠승 중기부 장관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