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턴, 유니크 베뉴서 'LED 마스크' 브랜드 인지도 높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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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리턴 신사옥./사진=셀리턴
셀리턴 신사옥./사진=셀리턴
셀리턴은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가 공모한 인천시의 ‘2019 인천 유니크 베뉴’에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유니크 베뉴(unique venue)는 전시∙컨벤션센터, 호텔과 같이 기존의 전통적 마이스산업(MICE) 시설은 아니지만 MICE 개최 도시의 독특한 매력을 나타낼 수 있는 차별화한 공간과 시설을 포함하는 장소를 의미한다. MICE는 기업회의(meeting), 포상관광(incentives), 컨벤션(convention), 전시(exhibition)의 네 분야를 통틀어 말하는 서비스 산업이다.

셀리턴은 내년 한해 동안 인천시에서 개최되는 국제회의나 MICE 행사에 장소를 대관할 예정이다. 또 MICE 참가자들을 위한 프로그램의 기업 탐방지로서 셀리턴 사옥을 개방하고 투어 프로그램을 마련해 K-뷰티의 위상과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갈 예정이다.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지난 상반기에 민관 영역에서 폭넓게 추천 및 공모를 받고, 장소의 특이성과 실질적인 행사 추진의 편의성 등을 검토해 ‘유니크 베뉴’ 27곳을 선정했다. 셀리턴 신사옥은 국제회의 진행이 가능한 시설을 갖췄고, 또한 K-뷰티를 대표하는 상징적인 기업이라는 점에서 ‘유니크 베뉴’에 선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셀리턴 관계자는 “이번 인천 ‘유니크 베뉴’ 선정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전 세계에서 방문한 국제 행사 참가자들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셀리턴이 인천시의 대표적인 유니크 베뉴로 자리매김하고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각도로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아름
한아름 arhan@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투데이 주간지 머니S 산업2팀 기자. 제약·바이오·헬스케어 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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