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BS&C, 주거브랜드 ‘헤리엇’ TV광고 공개

 
 
기사공유
헤리엇 TV광고 이미지. /사진=현대BS&C
현대BS&C는 고품격 주거 브랜드 ‘헤리엇’(HERIOT)의 TV광고를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헤리엇은 현대BS&C가 보유한 정보기술(IT)과 건설의 기술융합 기반의 스마트 사물인터넷(IoT) 솔루션을 접목한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다.

헤리엇은 ‘전통’(Heritage)과 ‘혁신’(Innovation)의 ‘오랜 가치와 미래 가치가 만나 탄생한 주거 명작’이라는 의미와 ‘그녀’(Her). ‘IoT’의 합성어로 ‘그녀를 위한 미래를 담는 주거 명작’이라는 뜻이다.

헤리엇 TV광고는 ‘페이먼트’(Payment)와 ‘시큐리티’(Security)&헬스케어‘(Healthcare) 등 총 두 편으로 제작됐다.

페이먼트 편은 부부의 일상 속에 녹아든 IoT 시스템과 블록체인 기반 결제 시스템 등을 세련된 영상미로 표현해 첨단 기술과 결합된 미래 주거 공간의 편리함을 강조했다.

시큐리티& 헬스케어 편은 실버 세대와 아이를 키우는 세대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건강관리, 공기정화, 보안 시스템 등 안전 및 건강과 관련된 내용이 담겨 헤리엇이 제공하고자 하는 가치와 방향성을 미래 모습으로 연출했다.

노영주 현대BS&C 대표이사는 “헤리엇 브랜드의 TV광고 공개를 시작으로 건설 및 IT 산업의 새로운 미래 가치 창출과 기술 고도화를 적극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창성 solrali@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S에서 건설·부동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412.40상승 6.2318:03 09/18
  • 코스닥 : 888.88상승 3.718:03 09/18
  • 원달러 : 1160.30하락 14.118:03 09/18
  • 두바이유 : 43.15하락 0.1518:03 09/18
  • 금 : 43.02상승 1.3518:03 09/18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