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 일본 화장품 시장 공식 론칭… 글로벌 공략 박차

 
 
기사공유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가 일본 공식 론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나선다고 밝혔다.
©라카(LAKA)
라카는 일본의 화장품 특화 대형 매장 엣코스메(@COSME)를 비롯해 대형 잡화점 로프트(LOFT)와 플라자(PLAZA) 등 오프라인 매장 15개점에 입점해 본격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라카 관계자는 "일본 테스트 론칭 성과를 바탕으로 정식 론칭을 통해 매장을 확대하고자 한다"며, "일본을 시작으로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며, K-뷰티를 선도하는 젠더 뉴트럴 브랜드로서 글로벌 시장에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라카는 최근 동남아시아 시장에서의 소비자 반응을 확인하기 위해 베트남, 대만, 태국 등 현지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상위 온라인 쇼핑 채널 '쇼피(SHOPEE)'에 라카 공식 샵을 프리 론칭했다.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1725.44상승 0.5818:01 04/03
  • 코스닥 : 573.01상승 5.3118:01 04/03
  • 원달러 : 1230.90상승 2.618:01 04/03
  • 두바이유 : 34.11상승 4.1718:01 04/03
  • 금 : 24.51상승 2.9618:01 04/03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