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스, 강남 '29CM스토어'에 단독 팝업 오픈…인기 제품 총 10종 선봬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가 4월30일까지 '29CM 스토어'에서 단독 팝업을 연다고 밝혔다.
©클레어스
©클레어스
이번 팝업에서 클레어스는 '소프트 에어리 UV 에센스'를 포함해 기존 베스트셀러와 신제품 등 총 10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2019년7월 누적판매량 100만 병을 넘겨 밀리언셀러가 된 '서플 프레퍼레이션 페이셜 토너'와 무향 버전의 '언센티드 토너', 그리고 최근 출시한 수분 토너인 '데일리 스킨 하이드레이팅 워터'와 약산성 각질토너 '데일리 스킨 소프닝 워터'를 이번 팝업에서 한 눈에 볼 수 있다.

그 밖에도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드롭',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E 마스크', 하이엔드 퍼프 2종을 담아 쿠션 하나로 커버와 텍스쳐 등을 조절해 다양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쿠션 웬에버'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위시컴퍼니 PR랩 정자영 리더는 "클레어스의 주요 고객층은 국내외 밀레니얼 세대로, 이들은 브랜드 초기부터 크루얼티 프리·비건 프렌들리를 지향해온 클레어스의 방향에 공감한다. 그래서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밀레니얼들이 즐겨찾는 29CM에서도 좋은 결과가 나타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이번 29CM 팝업은 오프라인에서 클레어스에 공감할 더 많은 이들을 만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머니S 강인귀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527.94상승 4.1618:01 08/12
  • 코스닥 : 831.63하락 0.5218:01 08/12
  • 원달러 : 1302.40하락 0.618:01 08/12
  • 두바이유 : 98.24상승 2.2118:01 08/12
  • 금 : 1815.50상승 8.318:01 08/12
  • [머니S포토] 공판 마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 [머니S포토] 민주당 "웹툰, K-콘텐츠 핵심…창작자 권익 및 처우해야"
  • [머니S포토] 8.15 특사 발표차 브리핑룸 들어서는 한동훈 장관
  • [머니S포토] 고개 숙인 김성원
  • [머니S포토] 공판 마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