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60주년 금호타이어,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 오픈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사진=금호타이어 제공.
/사진=금호타이어 제공.
금호타이어는 창립 60주년을 맞아 회사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쉽고 간편하게 열람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해 새롭게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홈페이지는 금호타이어의 법인, 지사가 있는 각 나라들의 홈페이지를 통합해 일관성 있게 개편 및 재편성해 사용 편리성을 크게 높였다. 

각 국가의 사용자 편의성을 위해 도메인을 www.kumhotire.com 으로 통일해 접속 지역에 따라 각 법인/지사별 홈페이지로 자동 연결시키는 ‘Smart Konnect(Kumhotire Connect)’시스템을 적용했다. 현재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한국에 우선 적용하며 오는 7월까지 총 18개국의 총 19개 언어로 모두 적용 완료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홈페이지 개편시 동영상 콘텐츠를 메인 페이지의 전체면으로 활용하는 파격적인 구성을 선보였다. 여기에는 금호타이어의 캐릭터인 '또로, 로로'를 활용한 타이어프로 로고송과, 2020년 금호타이어 광고모델 치어리더 박기량의 광고제작현장, 금호타이어 모터스포츠 엑스타레이싱팀 주행씬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달 말 금호타이어가 새롭게 제공하는 '차량번호 검색 서비스'는 국내 3사중에서 최초로 실시하는 서비스로 고객은 차량번호와 소유주 정보를 입력하는 것만으로 본인 차량에 맞는 타이어 사이즈를 확인하는 것은 물론, 금호타이어가 판매하고 있는 해당 사이즈의 다양한 타이어들도 추천 받을 수 있다.

조남화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는 “새롭게 개편한 통합 홈페이지는 금호타이어의 고객서비스와 사용자 중심의 최적화된 콘텐츠 제공에 중점을 두어 제작했다” 라며 “이번 개편 이후에도 고객 편의성을 고려해 최신 트렌드에 맞춰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국내는 물론 해외 9개 판매법인과 11개 지사/사무소를 거점으로 18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있으며 유럽, 북미 시장 등 글로벌 시장에서 다임러 벤츠, BMW, 아우디, 폭스바겐 등 주요 자동차생산업체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신차용(OE, Original Equipment) 타이어를 공급하고 있다.
 

광주=이재호
광주=이재호 jaeho5259@mt.co.kr  | twitter facebook

광주전남지역 경제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독자 여러분께 전달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069.05하락 53.5118:03 01/28
  • 코스닥 : 961.23하락 24.6918:03 01/28
  • 원달러 : 1119.60상승 15.218:03 01/28
  • 두바이유 : 55.53하락 0.1118:03 01/28
  • 금 : 55.74상승 0.4218:03 01/28
  • [머니S포토] 정부서울청사 찾은 김진욱 공수처장
  • [머니S포토] 박영선 '의료영상정보 솔루션 기업 인피니트헬스케어 방문'
  • [머니S포토] 오세훈 "서울시민에게 스마트워치 보급해 건강 모니터링"
  • [머니S포토] 수제화 거리 둘러보는 나경원
  • [머니S포토] 정부서울청사 찾은 김진욱 공수처장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