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150만' 블레스 모바일… CBT 돌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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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레스 모바일. /사진=조이시티
조이시티가 자회사 씽크펀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RPG '블레스 모바일'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3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정식 출시 전 서버와 클라이언트의 안전성을 최종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캐릭터를 사전 생성한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CBT 대상자는 이날 오후 3시부터 구글 플레이를 통해 게임에 접속 가능하다. 모바일 최초의 '핑거 무브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외에 50레벨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미리 경험해볼 수 있다.

CBT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테스트에서 만든 커스터마이징 캐릭터를 공식카페에 인증하면 'CM의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다. 론칭 후 지급되는 해당 패키지에는 플레이에 유용한 인게임 아이템이 포함됐다. 

이성진 조이시티 사업 부장은 "이번 CBT를 통해 서버 및 클라이언트의 안정성을 최종 검토하고 실제 유저의 캐릭터 성장 데이터와 밸런스를 검증해 안정적인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다양한 선물도 드리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밀했다.

한편 블레스 모바일은 150만 사전 예약자를 달성했다. '길드전' 및 탱딜힐 역할 플레이 중심의 정통 MMORPG 감성으로 주목 받은 데 이어 출시 전부터 유저 간담회를 개최해 이용자와 적극적으로 소통에 나섰다.
 

채성오 cso86@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S 채성오 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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