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미안,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아파트부문' 19년 연속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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래미안 블레스티지. /사진=삼성물산 건설부문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아파트브랜드 ‘래미안’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0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아파트 부문 19년 연속 1위를 차지해다고 1일 밝혔다.

래미안은 10년 연속 해당업종 1위를 지킨 기업에게 주는 ‘K-BPI 골든브랜드’로 이름을 올리며 아파트부문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지난 2000년 ‘자부심’(Pride)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선보인 래미안은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상품을 개발 중이다. 손목 착용형 아파트 출입시스템인 ‘웨어러블 원패스’(Wearable One Pass)’를 도입하고 사물인터넷(IoT) 기술과 주거 시스템을 결합한 ‘래미안 IoT 플랫폼’을 자체 개발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입주민의 주거 편의성을 높이는데 힘쓰고 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 관계자는 “올해도 래미안은 신반포15차와 반포주공1단지 3주구 등 입지가 우수한 사업장을 대상으로 혁신적인 주거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창성 solrali@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S에서 건설·부동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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