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서브 브랜드 ‘하이 이노베이션’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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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이노베이션이 새로운 통합 서브 브랜드 ‘하이 이노베이션’을 론칭했다. /사진=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이 새로운 통합 서브 브랜드 ‘하이 이노베이션’을 론칭했다. /사진=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은 새로운 통합 서브 브랜드 ‘하이 이노베이션(Hi !nnovation)’을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하이 이노베이션’에는 전사적으로 더 큰 혁신을 만들어 간다는 ‘하이(High) 이노베이션’,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해피(Happy) 이노베이션’, 새로운 시대가 반기는 ‘하이(Hi) 이노베이션’, 인간과 공존하기 위한 ‘휴먼(Human) 이노베이션’ 등 SK이노베이션이 경제적가치와 사회적가치 등의 관점에서 추구하는 다양한 혁신의 방향이 담겼다.

SK이노베이션은 “회사가 추구하는 그린밸런스2030의 딥체인지를 더욱 가속화하고, 이를 통해 기업가치의 새로운 펀더멘털을 만들어 가겠다는 의지를 담은 것”이라며 “특히 올해는 전례 없는 위기상황에 회사와 구성원 전체가 함께 이를 극복하고 ‘행복 극대화’에 매진해야하는 만큼 통합 서브 브랜드 의미처럼 다양한 혁신이 그 어느때보다 중요한 시점”이라고 통합 서브 브랜드 도입 배경을 설명했다.

SK이노베이션은 ‘하이 이노베이션’이 기업PR 캠페인이나, 사내외 소통의 수단 뿐 아니라 모든 경영진부터 구성원들이 같이 인식하고 행동하는 기준이 되는 기업문화로도 정착시켜 나갈 방침이다.

SK이노베이션은 최근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고 새로운 성장을 도약하는 취지를 담아 ‘하이 이노베이션’을 소재로 한 기업PR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캠페인은 세계가 주목하는 대한민국의 저력은 높은 국민의식, 국민의 혁신에서 시작됐고, SK이노베이션이 그 혁신의 힘을 배우고 함께 나아가겠다는 내용을 담았다.

임수길 SK이노베이션 홍보실장은 “SK이노베이션의 발전사에 ‘하이 이노베이션’을 전후로 확연히 구분될 수 있도록 하는 중요한 이정표가 되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한듬
이한듬 mumford@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S 산업팀 기자입니다.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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