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새 브랜드 CM송 따라 춤추기 이벤트 개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군포시 CM송 ‘군포유’ 따라하기 이벤트 홍보물. / 사진제공=군포시
군포시 CM송 ‘군포유’ 따라하기 이벤트 홍보물. / 사진제공=군포시
코로나19로 외출 등 전반적인 삶의 행동반경이 줄어들고 여가활동도 위축되는 추세이다.

군포시는 이같은 침체된 분위기를 살리고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에 동참하기 위해, 시 브랜드인 ‘군포유’ CM송 따라 춤추기 이벤트를 개최한다.

20일 군포시에 따르면 ‘CM송 플래시몹 방구석 챌린지 이벤트’는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시의 새로운 브랜드인 ‘군포유’ CM송에 맞춰 춤을 추고 이를 동영상으로 촬영해 본인 계정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접수된 동영상 가운데 20명을 선정해 쿠폰(치킨세트)을 지급한다. 응모기간은 26일까지며 선정자 29일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군포시 공식 SNS에 게재할 예정이다. 시는 선정된 동영상을 군포시 홍보용으로 활용할 방침이다.

군포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침체된 분위기 속에서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의 일환으로 집에서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군포시의 새로운 브랜드를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다. 
 

군포=김동우
군포=김동우 bosun1997@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s 경기인천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김동우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114.55상승 21.8923:59 01/20
  • 코스닥 : 977.66상승 19.9123:59 01/20
  • 원달러 : 1100.30하락 2.623:59 01/20
  • 두바이유 : 56.08상승 0.1823:59 01/20
  • 금 : 56.24상승 1.0523:59 01/20
  • [머니S포토] 에이미 "한국 돌아와서 기쁘다"
  • [머니S포토] 한산한 인천공항 입국장
  • [머니S포토] 국민의힘 잃어버린 10년, 인사 나누는 주호영-유승민
  • [머니S포토] 회의 앞서 대화 나누는 박병석 의장
  • [머니S포토] 에이미 "한국 돌아와서 기쁘다"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