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맨 태런 에저튼, 몽블랑 2020년 글로벌 캠페인 마크메이커로 선정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이 2020년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을 공개했다. 공개된 캠페인은 내가 정한 삶의 방향이 나를 만든다는 'What Moves You, Makes You' 메시지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몽블랑(Montblanc)

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몽블랑은 좋아하는 일을 추구하고 직관을 따라 열정적으로 행동하는 '마크 메이커 (Mark Makers)를 소개했다. 마크 메이커는 자기 일에 대한 애정을 바탕으로 뚜렷한 목적의식을 갖고 있으며, 일의 결과와 과정을 동시에 중요시 생각하며 성공의 진정한 의미를 실현해나가는 사람들을 가리킨다.
©몽블랑(Montblanc)

몽블랑의 글로벌 캠페인의 마크메이커로 선정된 인물은 2020년 골든 글로브를 수상한 영화 킹스맨과 로캣맨의 주연 배우 태런 에저튼(Taron Egerton)이다. 몽블랑코리아 공식 e-부티크 및 소셜채널을 통해 공개될 캠페인 영상에는 배우로서 그가 걸어온 고유의 여정이 담겨있다. 그리고 젊은 배우가 잠재력을 쫓아가는 과정처럼 스스로에게 잠재된 능력을 깨우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몽블랑 CEO 니콜라 바레츠키는 “새로운 캠페인은 몽블랑 DNA의 진화된 모습을 보여주는 기회라고 할 수 있다”며, “성공의 코드를 새롭게 정의한 마크 메이커를 통해, 브랜드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몽블랑(Montblanc)

한편 이번 캠페인은 한국에서는 2020년 4월 말부터 지면과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본격적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355.05하락 15.8115:33 10/22
  • 코스닥 : 812.70하락 17.9715:33 10/22
  • 원달러 : 1132.90상승 115:33 10/22
  • 두바이유 : 41.73하락 1.4315:33 10/22
  • 금 : 41.71상승 0.1315:33 10/22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