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흐, '아보카도' 라인 출시… 파리의 일상에서 영감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아스트흐(ASTRE)
©아스트흐(ASTRE)
주얼리 브랜드 아스트흐(Astre)가 '루틴(Routine)'을 주제로 한 새로운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디자이너가 파리에 있는 동안, 마켓에서 사온 아보카도와 바게트로 토스트를 해먹고, 미술관을 둘러보던 소소한 일상에서 영감을 얻었다.
©아스트흐(ASTRE)
©아스트흐(ASTRE)

아보카도 모티브는 유니크한 링과 이어링, 네크리스로 구성됐다. 눌린 아보카도 모양의 펜던트가 위아래로 움직이는 링과 여러 개의 아보카도가 매달린 싱글 이어링은 유니크한 무드를 자아낸다. 바게트를 형상화 한 볼드한 이어링과 미술관의 조각품에서 영감을 얻은 스트럭처 이어링은 디테일을 생략한 과감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블랙이나 화이트의 심플한 셔츠, 혹은 니트와 연출하면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다.

이번 시즌 컬렉션은 점토로 샘플링 하여 점토 고유의 텍스처가 표현되어 있어 더욱 특별하다.
©아스트흐(ASTRE)
©아스트흐(ASTRE)

한편, 2018년에 론칭한 아스트흐는 여러 나라를 여행하며 마주하는 일상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으로 풀어내는 주얼리 브랜드다.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197.20상승 18.4618:01 05/07
  • 코스닥 : 978.30상승 8.3118:01 05/07
  • 원달러 : 1121.30하락 4.518:01 05/07
  • 두바이유 : 68.09하락 0.8718:01 05/07
  • 금 : 67.17하락 0.5918:01 05/07
  • [머니S포토] '다양한 카네이션'
  • [머니S포토] 이마트, 전 점포서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 판매 시작
  • [머니S포토] 택배노조 총파업 결과 발표하는 진경호 위원장
  • [머니S포토] 중대본 홍남기 "어제 확진자수 525명…1일, 500명 이하 위해 정부 총력"
  • [머니S포토] '다양한 카네이션'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