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나의 향을 찾았다’… 한화건설이 개발한 시그니쳐 디퓨져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한화건설이 고객 브랜드경험 강화를 위해 개발한 ‘포레나 시그니쳐 디퓨져’. /사진=한화건설
한화건설이 고객 브랜드경험 강화를 위해 개발한 ‘포레나 시그니쳐 디퓨져’. /사진=한화건설
한화건설은 주거브랜드 포레나의 시그니쳐 디퓨져를 개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개발된 포레나 시그니쳐 디퓨져는 ‘도심 속 정원에서의 힐링’을 콘셉트로 제작됐다. 한화건설은 ‘시트러스 레몬오일’에 ‘프리지아’ 향을 더해 포레나만의 상쾌함과 은은함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한다.

한화건설은 포레나 시그니쳐 디퓨져를 견본주택을 비롯한 다양한 공간에 적용해 포레나만의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한화건설은 시그니쳐 디퓨져가 고객 브랜드경험(Customer Experience)의 중요성을 강조한 최광호 한화건설 대표이사의 제안으로 제작됐으며 포레나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김창성
김창성 solrali@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S 김창성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994.98하락 75.1118:03 02/24
  • 코스닥 : 906.31하락 30.2918:03 02/24
  • 원달러 : 1112.20상승 1.618:03 02/24
  • 두바이유 : 64.48상승 0.1218:03 02/24
  • 금 : 63.54상승 2.2618:03 02/24
  • [머니S포토] 민주당 이낙연, 제약업계 국산 백신·치료제 전망 논의
  • [머니S포토] 학교운동부 폭력 근절 및 스포츠 인권보호 개선방안 발표
  • [머니S포토] 국회 운영위, 인사 나누는 유영민 청와대 비서실장
  • [머니S포토] '더현대 서울' 자연담은 백화점
  • [머니S포토] 민주당 이낙연, 제약업계 국산 백신·치료제 전망 논의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