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 Z세대 겨냥 '프리미엄 게이밍 백' 출시 예정

 
 
기사공유
미국의 트래블, 비즈니스 및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투미(TUMI)가 글로벌 스포츠 미디어 원 챔피온십(ONE Championship )과 협업한다고 밝혔다.
©투미(TUMI)

미국 유명 리얼리티 TV 쇼 '어프렌티스 (The Apprentice; 견습생): 원 챔피온십 에디션 (ONE Championship Edition)' 시즌 1 (2020년 4분기 방영 예정)에서 투미의 협업 프로젝트를 확인할 수 있다.

프로그램 참가자들은 e스포츠 플레이어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그들에게 최적화된 "프리미엄 게이밍 백"을 개발할 예정이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최종 채택된 디자인의 투미 게이밍 백은 전세계 시장에 출시된다.

업체 측은 리얼리티 쇼를 통한 제품 개발이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의 입맛에 맞춘 변화라며 항상 새로운 소통 방식을 찾는 투미 다운 행보라고 설명했다.

MZ세대에게 쉽게 다가가고, 공감을 얻기 위해서는 직관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채널이 필수적이며 리얼리티 쇼의 참가자들과 함께 하는 것 또한, 패션계에서 협업의 폭을 또 다른 방식으로 넓혀가는 접근이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있다는 것이다.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183.76하락 18.1218:01 07/16
  • 코스닥 : 775.07하락 6.2218:01 07/16
  • 원달러 : 1205.60상승 5.118:01 07/16
  • 두바이유 : 43.79상승 0.8918:01 07/16
  • 금 : 44.18상승 1.418:01 07/16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