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스파오, '스폰지밥' · '뚱이' 모티브 파자마 출시

 
 
기사공유
문화∙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가 한국형SPA브랜드 SPAO(이하 스파오)와 함께 '네모바지 스폰지밥' 콜라보레이션 어패럴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대원미디어

대원미디어와 스파오는 '스폰지밥'과 '뚱이' 등 '네모바지 스폰지밥' 인기 캐릭터들의 고유 색상과 애니메이션 속에서 각각의 캐릭터가 입던 옷을 모티브로 한 이색 콜라보레이션 상품인 '비키니시티 인싸 파자마'를 5월 29일 정식 출시했다.

현재 '네모바지 스폰지밥'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스파오 매장 및 팝업 스토어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대원미디어와 스파오는 '네모바지 스폰지밥' 관련 콜라보레이션 라인업을 지속 선보일 전망이다.

대원미디어와 스파오는 '짱구는 못말려', '드래곤볼', '컵오브테라피' 등 다양한 인기 IP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짱구 파자마'는 당초 온라인 한정판으로 기획되었으나 오픈 30분만에 완판됐으며, 이를 계기로 온오프라인 전면 재출시와 함께 다양한 상품군으로 종류가 확대된 바 있다.
©대원미디어

한편, 대원미디어는 2018년 에스비에스바이아컴과의 계약을 통해 니켈로디언의 글로벌 인기 IP인 '네모바지 스폰지밥', '돌연변이특공대 닌자거북이', '퍼피구조대', 도라 디익스플로러', '고 디에고고', '블루스 클루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해 국내에서 사업을 진행할 수 있는 권리를 획득했다.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164.17하락 23.7615:30 07/07
  • 코스닥 : 759.16하락 0.7415:30 07/07
  • 원달러 : 1195.70하락 0.115:30 07/07
  • 두바이유 : 43.10상승 0.315:30 07/07
  • 금 : 43.66상승 0.9815:30 07/07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