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기-리나, 홍콩 느와르 영화 속 주인공으로 변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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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모델 김원기와 리나가 디자이너 브랜드 디앤티도트(D-ANTIDOTE) 모델로 발탁, 홍콩 느와르 '영웅본색'의 주인공으로 변신했다.
©디앤티도트(D-ANTIDOTE)
김원기, 리나 소속사인 에이코닉은 박환성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브랜드 '디앤티도트(D-ANTIDOTE)'의 2020 S/S 모델로 김원기와 리나가 발탁, 홍콩 느와르 영화 속 주인공 같은 콘셉트로 몽환적이고,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밝혔다.

디앤티도트의 2020 S/S 시즌 콜렉션은 80, 90년대 유행한 홍콩 느와르의 대표작인 '영웅본색'에서 영감을 받아 자유분방하고 경쾌한 유스텔지어 (Youth+Nostelgia)룩을 표현했다. 영화 속 성냥개비, 권총, 선글라스 등의 스포티즘을 가미, 뉴트로 패션으로 재해석해 느와르 느낌을 살렸으며, 모델 김원기와 리나는 영화 영웅본색의 캐릭터 이미지를 카리스마 있게 표현, 차분하면서 경쾌하게 연출했다.
©디앤티도트(D-ANTIDOTE)

김원기는 18SS 서울패션위크 디앤티도트로 데뷔, 일명 '뽀글머리(베이비펌) 아이콘'으로 유행을 일으키며 인기를 끌고 있다. 디앤티도트 외에도 더스튜디오케이, 문수권, 무율, 카루소, 제인송, 듀이듀이, 카이, 부리, YCH, 더그레이티스트 등 수많은 패션쇼 런웨이에서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주목을 받고 있다.

리나는 2018SS 서울패션위크로 데뷔, 디앤티도트를 비롯한, 알쉬미스트, 데일리미러, 쏘리투머치러브, 유시온, 이케를 비롯한 수많은 패션쇼 런웨이 서며 주목 받았다. 아이돌 더킹 '너에게 간다.' 뮤직비디오와 프로스펙스, 하우앤왓, 비건타이거, NFL(엔에프엘), 모어댄도프, 디플로 등의 화보와 니베아, 오뚜기 광고를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SPOTV '더 체인지: 비욘드 바디 시즌2'에도 출연했다.
©디앤티도트(D-ANTIDOTE)

김원기, 리나의 소속사인 에이코닉 측은 "김원기, 리나는 모델로서는 큰 키는 아니지만, 패션모델의 입지를 단단히 굳히고 있는 라이징 모델들이다"라며, "각자 위치에서 열심히 하고 연기, 예능 방면에도 큰 관심을 가지고 준비하고 있는 만큼,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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