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쇼킹카라' 바이럴 영상 조회수 폭발… B급 레트로 담아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새롭게 선보인 '쇼킹카라'의 바이럴 영상이 공식 SNS 채널 내 조회수 250만 뷰를 기록했다.
©토니모리
©토니모리

이번 제품은 다양한 눈매에 적용할 수 있는 기능별 퍼스널 브러쉬와 제형을 담은 7종으로 구성되어 자연스러운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하고 풍성한 글램 메이크업까지 TPO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최근 트렌드로 자리 잡은 90년대 레트로 감성 특유의 B급 정서를 녹여내 시청자들에게 어릴 적 향수와 재미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워터프루프로 뛰어난 지속력과 강력한 고정력을 갖춘 제품의 특장점을 쉽고 위트있게 소개한다.

각각의 개성이 돋보이는 '쇼킹카라'를 쇼킹맨 5인으로 대입, 추억의 애니메이션인 지구방위대 콘셉트를 패러디한 B급 영상 콘텐츠 '눈-뽕 방위대 쇼우킹맨'을 제작했다. 영상 내용은 마스카라를 번지게 하는 주범인 땀과 유분을 물괴물, 기름괴물로 표현하여 이를 쇼킹맨 5인이 물리치는 모습으로 재치 있게 그려냈다.

토니모리는 이 같은 소비자들의 반응에 응답하여 '눈-뽕 방위대 쇼우킹맨' 영상에 달린 댓글들을 소개하는 추가 영상을 제작했다. 이 영상에는 긍정적인 반응에 신난 마케팅팀이 '쇼우킹맨' 주제가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이 잠겼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신제품 '쇼킹카라'를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소개하면서 동시에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고 싶어 이번 바이럴 영상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토니모리만의 기획력이 돋보이는 독특한 콘텐츠들로 소비자들과 소통에 힘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토니모리의 '쇼킹카라' 7종은 전국 토니모리 매장을 비롯한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204.62하락 44.6813:38 05/11
  • 코스닥 : 976.16하락 16.6413:38 05/11
  • 원달러 : 1119.30상승 5.513:38 05/11
  • 두바이유 : 68.32상승 0.0413:38 05/11
  • 금 : 66.74상승 0.8413:38 05/11
  • [머니S포토] 대구·광주 의원들, 달빛내륙철도 국가계획 반영 촉구 기자회견
  • [머니S포토] 국민의힘 당대표 출마 선언하는 '조경태'
  • [머니S포토] 국회의장-여야 원내대표 회동, 윤호중·김기현의 악수
  • [머니S포토] 윤호중 "촛불정부 국민기대에 다소 부족…남은 1년 새로 시작"
  • [머니S포토] 대구·광주 의원들, 달빛내륙철도 국가계획 반영 촉구 기자회견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