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20대 전용 브랜드 '헤이영' 론칭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사진=신한은행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은 20대 고객을 위한 새로운 금융브랜드 ‘Hey Young(헤이영)’을 론칭하고 전용 신상품 및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헤이영’은 다른 사람을 부르는 ‘헤이(Hey)’와 젊음을 의미하는 ‘영(Young)’을 합해 만들어졌다. 특히 ‘영’은 시작점, 기준점을 뜻하는 숫자 ‘0’이라는 중의적인 의미도 있다. 신한은행은 20대 고객들의 성공적인 금융라이프와 그 시작을 응원한다는 의지를 담았다.

신한은행 ‘헤이영’ 전용 신상품 및 서비스는 ▲머니박스 ▲체크카드 ▲모바일 플랫폼으로 구성됐고 만 18~29세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다.

머니박스는 자유롭게 입출금이 가능한 일종의 파킹통장 서비스로 최대 200만원까지 연 0.6% 이자를 제공한다. 체크카드는 20대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버스·지하철 후불교통카드, 이동통신 자동이체 결제금액을 비롯해 GS25, CGV, 스타벅스, 쿠팡 등에서 결제한 금액에 대해 캐시백을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헤이영’ 브랜드 출시와 함께 모바일뱅킹 ‘쏠(Sol)’에 20대 고객 전용 플랫폼 ‘헤이영’ 모드를 선뵀다.

가장 많이 이용하는 조회, 이체 기능에 바로 접근할 수 있고 젋은 세대 고객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금융 아이템도 쉽게 안내 받을 수 있다. 이 모드는 ‘쏠(Sol)’ 앱 업데이트 후 접속하면 자동으로 탑재되며 적용 여부는 고객이 선택할 수 있다.
 

이남의
이남의 namy85@mt.co.kr  | twitter facebook

안녕하세요. 머니S 금융팀 이남의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153.32상승 31.2118:01 05/14
  • 코스닥 : 966.72상승 14.9518:01 05/14
  • 원달러 : 1128.60하락 0.718:01 05/14
  • 두바이유 : 67.05하락 2.2718:01 05/14
  • 금 : 66.56상승 1.0218:01 05/14
  • [머니S포토] 경총 예방 문승욱 "아무도 흔들 수 없는 제조강국 위상 다질 것"
  • [머니S포토] 김부겸 총리 '안심하고 백신 접종 하세요'
  • [머니S포토] 취임식서 박수치는 김부겸 신임 총리
  • [머니S포토] 총리 인준 강행 규탄항의서 전달하는 국민의힘
  • [머니S포토] 경총 예방 문승욱 "아무도 흔들 수 없는 제조강국 위상 다질 것"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