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 키즈, 트윈스 징크씨∙트윈스 칼슘디 패키지 7년 만에 리뉴얼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1위 브랜드 세노비스 키즈가 트윈스 징크씨와 트윈스 칼슘디 제품 패키지 디자인을 3년 만에 전면 리뉴얼 한다고 밝혔다.
© 세노비스 키즈
© 세노비스 키즈

이번 리뉴얼은 세노비스 키즈를 대표하는 코알라 캐릭터 '코비'와 브랜드 시그니쳐 그린 컬러를 적용해 성장기 영양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느껴지도록 디자인 됐다. 트윈스 징크씨와 트윈스 칼슘디는 2013년 출시된 어린이 전용 건강기능식품이다.

세노비스 키즈 TV 광고에 등장해 소비자들에게 익숙해진 '수퍼코비, 비타코비, 츄오코비' 등의 히어로 삼총사 캐릭터 외에 새로운 코비 캐릭터로 새로움을 더했다.

세노비스 키즈 브랜드 매니저는 "세노비스 키즈 코비 캐릭터에 대한 긍정적인 소비자 반응에 힘 입어 전면적인 패키지 리뉴얼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한층 더 재미있고 귀여운 모습으로 어린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새롭게 리뉴얼 된 패키지가 적용된 트윈스 칼슘디와 트윈스 징크씨는 7월부터 세노비스몰,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백화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145.10상승 30.5514:55 01/21
  • 코스닥 : 978.61상승 0.9514:55 01/21
  • 원달러 : 1098.80하락 1.514:55 01/21
  • 두바이유 : 56.08상승 0.1814:55 01/21
  • 금 : 56.24상승 1.0514:55 01/21
  • [머니S포토] 2021 국가경제자문회의 제1차 회의
  • [머니S포토] BIG3 추진회의 입장하는 '홍남기'
  • [머니S포토] 택배노동자 과로사대책위와 포옹하는 우원식 의원
  • [머니S포토] 주호영 "방심위원장에 정연주 검토한다면 즉각 철회하라"
  • [머니S포토] 2021 국가경제자문회의 제1차 회의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