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신세계백화점, 지역경제 활성화 ‘신신당부’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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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는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한 ‘신신당부’ 캠페인을 추진한다./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한 ‘신신당부’ 캠페인을 추진한다./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신세계 백화점과 ‘신신당부’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첫 번째 프로젝트인 ‘함깨가치 신신당부’는 신한카드와 신세계백화점이 지역 특산품을 대량 수매해 백화점에서 소비자에게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해당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는 행사다. 이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동행 세일과 연계해 추진된다.

신세계백화점 전점에서 진행되며 신세계 신한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특별 제작한 ‘함깨가치’ 사은품을 제공한다.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경북산 깨로 만든 기름세트, 7월3일부터 5일까지는 전남산 멸치로 만든 멸치세트가 준비된다.

이와 함께 양사 유튜브 채널과 신세계백화점 매장에서 캠페인 홍보 영상을 송출할 예정이다.

양사는 ‘함깨가치 신신당부’ 행사용 기름세트와 멸치세트를 추가 수매해 경북, 전남 지역 내 취약 계층에게 전달한다. 이를 위해 양사는 7월 중에 신한카드 사회공헌 브랜드인 ‘아름인’과 결연한 경북, 전남 일대 사회단체와 함께 특산품을 기부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카드사와 유통사의 콜라보인 신신당부 캠페인은 기업 본업을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와 상생을 실천하는 모범적 사례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슬기
박슬기 seul6@mt.co.kr  | twitter facebook

안녕하세요. 머니S 금융팀 박슬기 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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