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오비보, 공식 론칭… 김강훈 모델로 발탁

 
 
기사공유
키즈 웰케어 브랜드 티오비보(tiovivo)가 대세 아역배우 김강훈을 모델로 발탁하며 공식 론칭 소식을 알렸다.
©티오비보(tiovivo)
티오비보는 스페인어로 '회전목마'를 의미하며,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제품으로 어른에게는 선택에 대한 확신과 안심을, 어린이에게는 단순하지만 확실한 습관을 들일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티오비보가 처음으로 선보인 제품인 '슈퍼 히어로 살균 스프레이'다. 개인 위생이 무엇보다 중요시되는 요즘 트렌드에 맞춘 어린이 전용 살균 제품으로 단순히 뿌리는 것만으로도 최대 99.9% 살균 능력을 자랑한다.

어린이 전용 살균제는 환경부가 화학물질에 민감한 어린이 보호를 위해 시중의 일반 살균제에 비해 그 기준을 강화한 것으로 티오비보의 슈퍼 히어로 살균 스프레이는 차아염소산(HOCL)을 비롯해 알코올과 향료 등의 성분을 배제하고, 식품첨가물 등급인 구연산을 메인 성분으로 처방하는 등 엄격한 가이드에 맞춰 제작됐다.

의류나 가방, 침구류 그리고 장난감 등 손이 닿는 모든 곳에 사용할 수 있는 광범위한 비인체용 살균제로 가습기 살균제 성분인 CMIT/MIT에 대한 불검출 테스트를 비롯해 살균테스트, 탈취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 등 관련 공인 기관을 통해 그 안전성 역시 입증 받았다.

특히 대용량 500ml와 80ml의 휴대용 사이즈로 구성돼 필요에 따라 골라 쓰기 편하도록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 또한 넓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부모들로 하여금 확신과 안심을 전하고자 하는 브랜드 필로소피와 때 묻지 않은 순수한 국민 아역배우 김강훈의 이미지가 완벽하게 부합해 망설임 없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며, "앞으로 아이들 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발 빠르게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김강훈은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종영한 동백꽃 필 무렵의 필구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2019 KBS 연기대상 청소년 인기상을 수상했고,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 그리고 예능까지 종횡무진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100%
  • 0%
  • 코스피 : 2412.40상승 6.2318:03 09/18
  • 코스닥 : 888.88상승 3.718:03 09/18
  • 원달러 : 1160.30하락 14.118:03 09/18
  • 두바이유 : 43.15하락 0.1518:03 09/18
  • 금 : 43.02상승 1.3518:03 09/18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