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코리아, 브랜드 최초 숍인숍 스타필드 하남 전시장 개관

밀레니얼 세대 겨냥해 컨템포러리 콘셉트로 조성 계약·출고 고객 대상 추첨 통해 애플 맥북 등 경품 증정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스타필드 하남 전시장(볼보코리아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수입차 브랜드의 새로운 격전지로 부상한 스타필드 하남에 브랜드 최초 숍인숍(shop-in-shop) 콘셉트를 적용한 하남 전시장을 개관했다고 27일 밝혔다.

하남 전시장은 볼보자동차코리아의 공식 딜러 코오롱오토모티브가 운영한다. 연 면적 338.42 ㎡로 차량 5대를 전시할 수 있는 규모다.

볼보 하남 전시장은 기존 '볼보 리테일 익스피어리언스' 콘셉트에서 나아가 전시장이 위치한 공간 특성을 반영해 도심형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고 체험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컨템포러리 콘셉트로 조성됐다.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스타필드 하남 전시장(볼보코리아 제공)© 뉴스1

고객 라운지 및 상담 공간은 나무 소재 마감으로 북유럽 특유의 따스한 느낌을 준다. 차량 전시 공간은 콘크리트 플로우 처리를 통해 차량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했다.

하남 전시장은 기존 전시장과 동일하게 차량 시승 신청 및 계약 진행을 할 수 있다. 전국 볼보자동차 전시장에서 시행된 Stop print, Go digital' 정책에 따라 시승 및 계약 과정은 모두 디지털 기기를 통해 진행된다.

코오롱오토모티브는 이번 전시장 개관을 기념해 오는 8월31일까지 신규 계약 및 출고 진행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Δ애플 맥북 프로 16인치(1명) ΔB&W 블루투스 스피커(3명) ΔB&W 블루투스 헤드폰(5명) ΔLG 미니 공기청정기(10명) 등을 증정한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이사는 "고객분들이 볼보자동차만의 스웨디시 럭셔리 가치를 좀 더 가까이에서 보고 직접 즐길 수 있도록 숍인숍 콘셉트의 전시장을 오픈했다"며 "스웨디시 럭셔리를 경험하는 즐거움을 더욱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고객 접점마련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
  • 0%
  • 코스피 : 2278.79상승 6.0918:03 09/25
  • 코스닥 : 808.28상승 1.3318:03 09/25
  • 원달러 : 1172.30하락 0.418:03 09/25
  • 두바이유 : 42.41하락 0.0518:03 09/25
  • 금 : 41.98상승 0.7718:03 09/25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