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소상공인 지원에 ‘모바일 상담예약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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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경남은행은 코로나19 피해 영세 소상공인 신보수탁보증대출(소상공인 2차 금융지원 프로그램) 희망자를 대상으로 '모바일 상담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사진=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은 코로나19 피해 영세 소상공인 신보수탁보증대출(소상공인 2차 금융지원 프로그램) 희망자를 대상으로 '모바일 상담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사진=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은 코로나19 피해 영세 소상공인 신보수탁보증대출(소상공인 2차 금융지원 프로그램) 희망자를 대상으로 '모바일 상담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모바일 상담예약 서비스는 소상공인들이 'BNK경남은행모바일뱅킹앱'을 통해 코로나19피해 소상공인 대출 상담 희망 날짜와 시간을 예약하면 원하는 영업점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다.

BNK경남은행모바일뱅킹앱 초기화면 배너 '코로나19피해 소상공인대출 모바일 상담예약'을 클릭한 후 고객 정보와 상담 예약 신청 정보, 대출 대상여부 체크리스트를 작성하면 된다.

대상여부 체크리스트를 작성하면 코로나19 피해 소상공인 2차 금융지원 프로그램 수혜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고 1차 프로그램을 수혜 받거나 코로나19피해 소상공인 2차 금융지원 프로그램 대상이 아닌 경우에는 신청이 중단된다.

예약이 완료되면 방문예약 확정 문자가 발송, 예약한 날짜에 신분증·소득확인 서류 등 구비서류를 지참하고 영업점을 방문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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