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도 소비자에 맞췄죠” 한국타이어, '라우펜' 웹사이트 개편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한국타이어가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Laufenn)의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전략 브랜드 ‘라우펜’(Laufenn)의 글로벌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제품 중심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

‘라우펜’은 품질 경쟁력과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게 특징. 이번 웹사이트 개편은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한국을 포함해 유럽, 북미, 아시아·태평양, 중동·아프리카 등 주요 사용 언어별로 구축된 20여개 사이트들의 디자인과 구성 변경이 동시에 진행됐다.

특히 각 국가별 전략 상품을 첫 화면에 배치하고 사용자의 제품 탐색 단계를 축소해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는 게 회사의 설명.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유럽 최대 프로축구대회 ‘UEFA 유로파리그' 스폰서십, 유럽 유명 자동차 전문지 타이어 테스트 결과, 한국타이어 보증 문구 등이 함께 노출된다.
 

박찬규 star@mt.co.kr  | twitter facebook

바퀴, 날개달린 모든 것을 취재하는 생활사회부 모빌리티팀 박찬규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355.05하락 15.8118:03 10/22
  • 코스닥 : 812.70하락 17.9718:03 10/22
  • 원달러 : 1132.90상승 118:03 10/22
  • 두바이유 : 41.73하락 1.4318:03 10/22
  • 금 : 41.71상승 0.1318:03 10/22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