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카카오와 손잡고 공기청정기 필터 구독서비스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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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닉스가 카카오톡 채널에서 공기청정기 정품필터 구독서비스를 런칭했다. / 사진=위닉스
위닉스가 카카오톡 채널에서 공기청정기 정품필터 구독서비스를 런칭했다. / 사진=위닉스
위닉스는 카카오톡 채널에서 공기청정기 정품필터 구독서비스를 런칭 한다고 27일 밝혔다.

공기청정기 정품필터 구독서비스 대상 제품은 제로S, 타워XQ, 마스터 공기청정기로 선정되었으며 다른 공기청정기 모델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정품필터 구독서비스 이용자는 카카오톡 채널에서 렌탈, 정기배송 상품정보, 소식 등을 한 눈에 확인 하고 복잡한 절차 없이 정품필터를 구독/주문 할 수 있다.

정품필터 구독에 필요한 정보를 알림으로 받아보고 상담과 결제도 가능해 이용자는 정기 구독상품을 관리, 유지하는 번거로움과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다.

위닉스 공기청정기 정품필터 구독서비스는 언택트 시대 트렌드에 맞춰 정기적으로 정품필터를 집으로 배송 받는다.

공기청정기 정품필터 일반형 구독 기준으로 집진필터 1회, 탈취필터 2회, 플러스케어필터 4회를 제공 되며 기존 위닉스 공기청정기 보유 고객은 구독시 즉시 정품필터가 배송 되며 공기청정기를 새롭게 구매한 고객은 구매 시점으로부터 6개월 후 정품필터를 배송 받는다.

런칭 기념 위닉스x카카오 구독서비스 고객은 연 1만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 받는다.

또한 공기청정기 내부, 외부 클리닝까지 원하는 고객을 위해 ‘위닉스 케어서비스’ 구독도 준비 되었다.

케어서비스는 정기적으로 정품필터뿐만이 아니라 제품 내부, 외부 클리닝 및 먼지센서, 조도센서, 냄새센서까지 점검 받으며 추가 UV 살균을 통해 위생적으로 공기청정기 관리가 가능하다. 케어서비스 역시 구독서비스 런칭 기념 연 1만2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 된다.

위닉스 관계자는 “최근 1인 가구의 증가와 소비자의 소비행태 변화, 비대면 소비를 선호하는 문화가 확산돼 일상생활에서 가장 활발히 사용하는 카카오톡을 통해 공기청정기 정품필터 구독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구독서비스는 고객에게 보다 진화된 디지털 비즈니스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한듬
이한듬 mumford@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S 산업팀 기자입니다.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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