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희, 하겐다즈 모델 됐다… '네고왕' 인연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하겐다즈가 유튜브 웹예능 '네고왕' 하겐다즈편으로 뜨거운 관심을 이끌었던 방송인 광희를 ‘초코더쿠 캠페인’의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하겐다즈
하겐다즈가 유튜브 웹예능 '네고왕' 하겐다즈편으로 뜨거운 관심을 이끌었던 방송인 광희를 ‘초코더쿠 캠페인’의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하겐다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유튜브 웹예능 '네고왕' 하겐다즈편으로 뜨거운 관심을 이끌었던 방송인 광희를 ‘초코더쿠 캠페인’의 모델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하겐다즈는 이날부터 시작되는 ‘초코더쿠 캠페인’을 통해 하겐다즈만의 독보적인 초콜릿 맛과 품질을 경험하고 진정한 ‘초코더쿠’로 거듭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특히 '네고왕'으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킨 광희와 함께 초콜릿 신제품 라인업의 매력을 생동감 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광희는 지난 9월 ‘네고왕’에서 하겐다즈와 파격적인 협상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광희는 본사 방문을 통해 당시 출시 직전이었던 하겐다즈 초콜릿 제품을 가장 먼저 맛보는 행운을 누리며 하겐다즈 특유의 깊고 진한 맛을 극찬해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최근 광희는 자신의 SNS에 하겐다즈 다크 초콜릿 가나슈&아몬드 아이스크림을 먹는 영상과 함께 “초코가 진짜 진하고 달콤해. 언제까지 똑같은 초콜릿만 먹을래?”라는 포스팅을 게재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어 지난 1일 하겐다즈 공식 SNS 영상에 광희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초코더쿠 캠페인’의 주인공인 ‘다크 초콜릿 가나슈&아몬드’와 ‘벨지안 초콜릿&헤이즐넛’은 고품질 초콜릿과 원재료를 아낌없이 담아 진한 초콜릿 풍미가 두드러지는 신제품이다. 한 제품에 다양한 프리미엄 초콜릿과 원재료를 넣어 한입에 3가지 이상의 다채로운 식감과 섬세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하겐다즈 마케팅팀 관계자는 “하겐다즈의 매력을 알리는 데 큰 도움을 준 광희를 이번 초코더쿠 캠페인의 모델로 발탁하게 돼 의미가 깊다”며 “올겨울, ‘찐 초코더쿠’ 광희와 하겐다즈의 만남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하겐다즈만의 차별화된 가치와 경험을 선사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김경은
김경은 silver@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S 산업팀 김경은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085.90하락 64.0318:03 01/15
  • 코스닥 : 964.44하락 15.8518:03 01/15
  • 원달러 : 1099.40상승 1.418:03 01/15
  • 두바이유 : 55.10하락 1.3218:03 01/15
  • 금 : 55.39하락 0.3118:03 01/15
  • [머니S포토] 코로나19 대응 및 백신 접종 계획 관련 간담회
  • [머니S포토] 기아차 31년만에 '기아'로 사명 공식 변경
  • [머니S포토] 새롭게 선보인 '갤럭시 S21' 전작 대비 뭐가 달라졌을까
  • [머니S포토] 이낙연 "불평등해소TF, 이익공유제부터 논의"
  • [머니S포토] 코로나19 대응 및 백신 접종 계획 관련 간담회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