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새차 느낌 그대로… 레이노, 정기 관리 서비스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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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노 코리아가 최상의 도장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프리미엄 카뷰티 솔루션 ‘BLASK’(블라스크) 신제품 5종을 출시하고 이와 함께 정기적인 인·익스테리어 관리서비스 ‘블라스크 케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제공=레이노코리아
레이노 코리아가 최상의 도장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프리미엄 카뷰티 솔루션 ‘BLASK’(블라스크) 신제품 5종을 출시하고 이와 함께 정기적인 인·익스테리어 관리서비스 ‘블라스크 케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제공=레이노코리아
레이노 코리아가 최상의 도장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프리미엄 카뷰티 솔루션 ‘BLASK’(블라스크) 신제품 5종을 출시하고 이와 함께 정기적인 인·익스테리어 관리서비스 ‘블라스크 케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최근 자동차의 개념이 단순 이동 수단을 넘어 다양한 활동이 가능한 생활 공간으로 확장됨에 따라 차의 가치를 보존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이에 레이노는 자동차 도장 전문가, 프로 디테일러들의 전문 노하우와 레이노만의 신소재 기술력을 접목해 ‘자동차 생애주기 내내 신차 수준의 도장 상태 유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블라스크 케어 서비스’를 기획했다.

‘블라스크 케어 서비스’는 자동차 인·익스테리어 관리 서비스로 프리미엄(연 4회), 라이트(연 2회) 2종 프로그램 중 선택 가능하며 자동차뿐만 아니라 모터사이클용 서비스까지 제공된다.

이 서비스는 프리미엄 코팅 솔루션 5종으로 설계된다. 솔루션 5종은 신차 수준의 도장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고광택·초발수·내구성을 두루 갖춘 ▲유리막코팅제 3종(RX752 /RX520 /RX711)과 실내 가죽시트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프리미엄 가죽 코팅제 1종(LX 904), 유리의 발수력을 높여 완벽한 시인성을 오래 지속하는 ▲유리 발수 코팅제 1종(GX 910)으로 구성된다.

신현일 레이노코리아 지사장은 “레이노는 자동차 관리의 모든 고민을 덜어줄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국내 모터라이프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찬규
박찬규 star@mt.co.kr  | twitter facebook

바퀴, 날개달린 모든 것을 취재하는 생활사회부 모빌리티팀 박찬규 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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