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Sell 타이밍을 알려주는 티레이더’ TV광고 캠페인 실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유안타증권은 2월 1일 배우 이선균을 모델로 발탁하고 ‘Sell 타이밍을 알려주는 티레이더’라는 캠페인 메시지의 신규 TV광고를 선보인다./사진=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은 2월 1일 배우 이선균을 모델로 발탁하고 ‘Sell 타이밍을 알려주는 티레이더’라는 캠페인 메시지의 신규 TV광고를 선보인다./사진=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은 2월 1일 배우 이선균을 모델로 발탁하고 ‘Sell 타이밍을 알려주는 티레이더’라는 캠페인 메시지의 신규 TV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주식투자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른바 ‘주린이(주식 초보 투자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바탕으로 제작했다. 특히 최근 주가 변동성이 높아져 주식의 매수 타이밍만큼 매도 타이밍도 중요해진 상황에서 이선균 특유의 목소리와 표정연기를 통해 매도(Sell) 타이밍을 알려주는 투자 솔루션 ‘티레이더‘의 장점을 잘 전달하고 있다. 

‘티레이더’는 빅데이터 알고리즘 분석으로 특허받은 인공지능 주식투자 솔루션으로 투자 유망종목은 물론 상승·하락 구간을 포착해 고객들이 매수, 매도 타이밍을 판단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다. 2012년 오픈 후 ‘티레이더3.0’에 이르기까지 햇빛·안개 신호, 투자 타이밍, 티레이더 투자노트 등 고객 수익을 위한 대중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특히 수급, 공시, 가격 정보 등 시장의 주요 투자정보성 데이터를 입체적으로 분석해 제공하는 ‘티레이더 프리미엄 서비스’와 해외 유망주식 선정과 투자 타이밍 포착을 돕는 ‘로이터 티레이더‘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올해 개인맞춤형 서비스를 비롯해 한 차원 진화한 새로운 버전을 내놓을 계획이다.  

전진호 유안타증권 디지털솔루션본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동학·서학개미들의 꾸준한 시장 참여는 증시를 이끄는 주요 원동력이었다“며 “코스피지수가 3000포인트를 넘은 상황에서 고민이 깊어진 많은 투자자들이 매도 타이밍도 알려주는 ‘티레이더‘를 통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신규고객 대상 주식 매도 또는 입고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기간은 2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며 국내 또는 해외주식을 1주 이상 매도하거나 입고한 신규고객에게 스타벅스 1잔 기프티콘(최대 2잔)을 제공한다. 또한 주식 신규/휴면 고객 중 이벤트 신청 고객에 한해 온라인 거래수수료 90일 특별우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서진
안서진 seojin0721@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S 증권팀 안서진 기자입니다. 있는 그대로 전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223.04상승 20.7218:03 08/02
  • 코스닥 : 1037.80상승 6.6618:03 08/02
  • 원달러 : 1150.90상승 0.618:03 08/02
  • 두바이유 : 75.41상승 0.3118:03 08/02
  • 금 : 73.90상승 0.2218:03 08/02
  • [머니S포토] '정세균과 함께하는 복지국가실천연대와의 대화'
  • [머니S포토] 취재원과 인사 나누는 최재형 전 감사원장
  • [머니S포토] 민주당 잠룡 이낙연, '코로나19 직격타' 실내체육시설 방문
  • [머니S포토] 공모주 대어 크래프톤
  • [머니S포토] '정세균과 함께하는 복지국가실천연대와의 대화'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