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주스 브랜드 '자연은' 디자인 리뉴얼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웅진식품이 주스 브랜드 ‘자연은’의 디자인을 리뉴얼한다. /사진=웅진식품
웅진식품이 주스 브랜드 ‘자연은’의 디자인을 리뉴얼한다. /사진=웅진식품

웅진식품이 자사 대표 주스 브랜드인 ‘자연은’의 디자인을 리뉴얼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2015년 이후 6년 만에 진행되는 것으로 국내 토종 주스 브랜드인 ‘자연은’의 브랜드 컨셉트와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제품 라벨은 깔끔한 화이트 톤의 배경에 알로에·토마토·감귤 등 각 주스 소재 이미지를 큼직하게 배치해 제품의 정체성을 표현했다. 하단에는 과일과 야채가 가장 맛있게 자라는 기간인 생육일수와 제품명을 조화롭게 배치했다.

웅진식품은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180ml 꼬마병 디자인도 새단장했다. 용기 하단에 과일을 짠 듯한 모양의 빗살 무늬 형태로 포인트를 주고 소비자 편의성을 고려해 한 손에 쏙 들어올 수 있는 슬림한 형태를 적용했다.

전기성 자연은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자연은’ 주스의 과즙감과 신선함은 살리면서도 소비자 주목도를 높일 수 있는 모던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에게 자연의 다양하고 맛있는 즐거움을 담은 주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경은
김경은 silver@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S 산업팀 김경은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286.10상승 9.9123:59 06/24
  • 코스닥 : 1012.62하락 3.8423:59 06/24
  • 원달러 : 1134.90하락 2.823:59 06/24
  • 두바이유 : 74.81상승 0.3123:59 06/24
  • 금 : 73.73상승 0.323:59 06/24
  • [머니S포토] 유기홍 의원 질의 답변하는 유은혜 부총리
  • [머니S포토] 국힘 대변인 선발토론배틀, 인사말 전하는 이준석 대표
  • [머니S포토] 군 부대 방문 민주당 윤호중, 유심히 코로나19 백신 살펴...
  • [머니S포토] 홍준표, 1년 3개월만에 국민의힘 복당
  • [머니S포토] 유기홍 의원 질의 답변하는 유은혜 부총리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