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신수도 '셀렉스' 마신다… 매일유업, SSG랜더스 공식후원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매일유업이 SSG랜더스와 셀렉스 제품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14일 인천 SSG랜더스 필드에서 진행된 협약식에 제이미 로맥(왼쪽) 선수와 최주환 선수가 참여한 모습.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이 SSG랜더스와 셀렉스 제품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14일 인천 SSG랜더스 필드에서 진행된 협약식에 제이미 로맥(왼쪽) 선수와 최주환 선수가 참여한 모습.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이 SSG랜더스와 셀렉스 제품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후원 협약식은 지난 14일 인천 SSG랜더스 필드에서 진행됐다. 협약식에는 SSG랜더스의 최주환, 제이미 로맥 선수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매일유업은 21시즌 동안 SSG랜더스 1군과 퓨처스 선수단에 성인영양식 셀렉스 제품을 후원한다. 후원 제품은 RTD(즉석음용음료·Ready to Drink)형태의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 셀렉스 프로틴바 등 경기 중간에도 선수들이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는 품목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유업의 50여년 노하우를 집약한 셀렉스의 우수한 영양설계가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특히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은 흡수가 빠른 분리유청단백질 100%로 운동 후 손상된 근육 합성에 빠른 도움을 주므로 매일 경기를 치러야 하는 선수들에게 가장 필요한 제품이다”며 “전문 운동선수부터 운동 초심자까지 다양한 고객군의 기호를 고려한 제품인 만큼 SSG랜더스와의 협업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셀렉스와 함께 건강한 생활을 지속하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셀렉스는 매일유업이 2018년 출범한 ‘매일 헬스 뉴트리션’의 50년 영양설계 노하우와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의 근감소증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한 건강관리 브랜드다. 2018년 국내 최초로 단백질 성인영양식 시장을 개척한 후 현재까지 누적매출 900억을 돌파하며 대한민국 1등 단백질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김경은
김경은 silver@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S 산업팀 김경은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122.11하락 39.5523:59 05/13
  • 코스닥 : 951.77하락 15.3323:59 05/13
  • 원달러 : 1129.30상승 4.623:59 05/13
  • 두바이유 : 67.05하락 2.2723:59 05/13
  • 금 : 66.56상승 1.0223:59 05/13
  • [머니S포토] 대한상의 최태원 회장 접견하는 송영길 민주당 대표
  • [머니S포토] 대한상의 최태원 회장, 국민의힘 지도부 예방
  • [머니S포토] 최태원 대한상의 회장, 국회 찾아 박병석 의장 예방
  • [머니S포토] 상임고문들 만난 민주당 지도부
  • [머니S포토] 대한상의 최태원 회장 접견하는 송영길 민주당 대표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