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맞은 가전업계, 안마의자 판매 경쟁 '후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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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매직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MMC-145). / 사진=SK매직
SK매직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MMC-145). / 사진=SK매직
'가정의 달'인 5월이 시작되면서 가전업계가 대표 효자가전인 안마의자 마케팅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

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주요 제조사들은 잇따라 신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국내 대표 안마의자 업체인 바디프랜드는 이달 초 대표 스테디셀러 모델 '팬텀'의 3세대 버전인 ‘더팬텀’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사람 손에 가까운 정교한 마사지감을 선사한다. 정밀한 체형 인식과 함께 마사지 모듈의 안마 각도가 세밀하게 조절되며 더욱 디테일한 안마감을 느낄 수 있다.

지난달에는 헬스케어 테크놀러지를 적용한 차세대 플래그십 모델 ‘더파라오’를 출시하며 라인업을 늘렸다.

바이프랜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중 자사 제품을 구매·렌털하는 고객에게는 유전체 전문 분석기관 EDGC사의 ‘진투미 유전자 건강검사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추첨을 통해 현대자동차의 ‘아이오닉5’(3명)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K매직도 최근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를 출시했다. 동급 기준, 최고급 사양의 고급형 안마의자로 총 38개의 에어백이 팔, 다리는 물론 종아리와 발까지 몸 전체를 시원하게 마사지한다.

SK 매직 역시 가정의 달을 맞아 이달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에서 안마의자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구매 및 렌털 고객 모두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안마의자를 만날 수 있다.

할인이 적용되는 제품은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MMC-145) ▲뉴 프리미엄 4D 마사지 고급형 안마의자(MMC150) ▲3D 돌기볼 입체지압 안마의자(MMC155) 등 3종이다.

장수돌침대도 안마의자 신제품 '갤럭시' 출시했다. 기존 안마의자 대비 더 넓은 공간 활용성과 7가지 자동마사지모드 등 다양한 특수 기능을 추가해 남녀노소 누구나 필요한 모델이라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청호나이스 역시 지난달 말 4D 온열 마사지볼을 적용한 프리미엄 안마의자 'MC-950W'를 선보였다.

신체 굴곡에 맞춘 4D 마사지볼을 통해 입체 마사지가 가능하며 종아리, 발바닥 등 하체 마사지 기능을 강화한 제품으로 11가지 자동코스와 5가지 수동코스를 채택했다.
 

이한듬
이한듬 mumford@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S 산업팀 기자입니다.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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